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6:20
연예

강율, 출생의 비밀 알았다…"내 손으로 방형주 무너뜨릴 것" (우아한 제국)

기사입력 2023.11.27 20:09 / 기사수정 2023.11.27 20:09

이효반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효반 기자) 강율이 출생의 비밀을 알게 됐다.

27일 방송된 KBS 2TV '우아한 제국' 66회에서는 정우혁(강율 분)이 정준희(김미라)에게서 출생의 비밀을 듣고 분노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정준희는 양희찬(방형주)과 헤어지고 난 뒤 임신한 걸 알았고, 그에게 찾아갔더니 낙태를 종용했다고 고백했다.



정준희는 "그 사람이 산부인과 끌고 나서 낙태시키려 했지만, 난 그 사람 몰래 널 낳았고 숨어 살았다"고 털어놨다. 양희찬이 정우혁을 찾아낼까 봐 숨어 살았다고.

이에 정우혁은 "그래서 내가 배우 되는 것도 반대했던 거구나"라고 반응했고, 정준희의 손 부상 역시 양희찬의 짓임을 알게 돼 분노했다.

정우혁은 어머니를 불행하게 만든 건 용서하지 못한다며 눈물을 흘렸고, 정준희는 "우혁아 넌 그 사람 미워하지 마"라며 그를 달래려 애썼다.

그는 "양희찬이 죽이고 싶도록 미웠지만, 넌 그 사람 존재를 아예 모르고 미워하지 않기를 바랐어 그 사람 그래도 네 아버지니까"라며 애원했으나 아들을 막지 못했다.

정우혁은 "미워할 거야 지금보다 더 그 사람 증오하고 저주할 거야"라며 "양희찬 내 손으로 무너뜨릴 거야, 그래서 엄마 앞에 와서 무릎 꿇고 죽을죄를 지었다고 용서해 달라고 빌게 만들 거야"라고 다짐했다.

사진= KBS 2TV '우아한 제국'


이효반 기자 khalf07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