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5:49
연예

뉴진스, ‘마이데몬’ 송강·김유정 설렘 더한다…첫 OST 주자

기사입력 2023.11.24 10:25 / 기사수정 2023.11.24 10:25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뉴진스(NewJeans)가 ‘마이데몬’ 첫 번째 OST로 남녀 주인공 송강, 김유정의 설렘을 더한다. 

소속사 어도어(ADOR)는 24일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가 부른 ‘우리의 밤은 당신의 낮보다 아름답다’가 오늘 오후 6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라고 밝혔다. 

이 곡은 지난 1996년 발표됐던 코나의 곡을 리메이크한 버전으로, ‘Hype boy’와 ‘Attention’, ‘Ditto’ 등 뉴진스의 메가 히트곡을 만든 프로듀서 250이 편곡을 맡았다.

어도어는 “원곡의 몽환적이고 트로피컬한 분위기를 최대한 유지하면서도, 멜로한 신스 사운드와 미니멀한 비트 사운드를 가미해 뉴진스만의 스타일로 곡을 재탄생시켰다”라고 소개했다.



한편 이날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마이데몬’은 악마 같은 재벌 상속녀 도도희(김유정 분)와 한순간 능력을 잃어버린 악마 정구원(송강 분)이 계약결혼을 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다. 

뉴진스가 부른 ‘우리의 밤은 당신의 낮보다 아름답다’가 두 주인공 도도희와 정구원 사이의 설렘을 자극해 드라마의 몰입도를 한층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어도어, SBS콘텐츠허브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