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1:53
연예

"남은 건 몸뚱이 뿐"…박나래, 천생 뼈그우먼인 이유 (불타는 장미단2)

기사입력 2023.11.22 16:23 / 기사수정 2023.11.22 16:23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개그우먼 박나래가 주체할 수 없는 흥과 끼를 발산했다.

박나래는 21일 방송된 MBN ‘불타는 장미단 시즌2’(이하 ‘장미단2’)에서 무대에 완벽 몰입한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솔직한 입담으로 안방을 웃음 짓게 했다.

이날 박나래는 노란색의 화려한 의상을 입고 등장해 시작부터 화면을 장악했다. 그는 이어 ‘도전 꿈의 무대’ 특집에 걸맞은 듀엣 무대를 맛깔나게 소개하며 보는 이들의 흥을 끌어올렸다. 

이 가운데 박나래는 에녹의 꿈 파트너이자 프로 탭댄서 권오환과 특별한 인연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알고 보니 연기를 위해 들어간 고등학교에서 2학년 때 뮤지컬을 전공했고 그 당시 권오환이 학교에서 탭댄스 특강을 해줬던 것. 

이에 그녀는 권오환에게 “저 못 알아보셨죠?”라고 질문하는 등 분위기를 리드하며 학창시절 추억을 소환했고 못 알아본다고 그가 단호히 답하자, 박나래는 “지금 남은 건 몸뚱이밖에 없어요”라고 솔직하게 답해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

여기에 박나래는 기본기 탄탄한 고난도 탭댄스를 깨알 선보여 보는 재미도 더했다. 



박나래는 무대 하나하나에 진심으로 대하며 보는 이들의 공감을 자극했다. 특히 권인하와 김중연의 ‘너를 위해’ 라이브 무대에 감격해 눈물을 흘려 눈길을 끌었다. 


또한 권인하가 자신의 창법을 따라 할 수 있는 ‘자전거 호흡법’을 알려주자 배에 힘을 줘 소리를 몸소 내보내는 등 적극적으로 이에 나섰다.

마지막으로 박나래는 양세형과 환상의 티키타카를 뽐내며 매끄러운 진행 솜씨를 발휘했다.


한편, 박나래의 활약은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되는 ‘불타는 장미단 시즌2’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MBN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