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뉴진스(NewJeans) 민지가 '코리안 가이' 황희찬의 언급에 응답했다.
14일 오후 스포티비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인터뷰도 재밌는 코리안더비 ㅋㅋㅋ'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프리미어리그(PL) 토트넘 홋스퍼의 주장 손흥민과 울버햄튼 원더러스의 황희찬이 출연했다.
최근 프리미어리그에서 맞대결을 벌인 두 사람은 한국과 관련된 주제를 질문으로 받고 답변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어떤 음악을 많이 듣느냐는 질문에 손흥민은 "BTS(방탄소년단)"라고 주저없이 답했고, 황희찬은 "이거 어렵다. K팝이라도 듣는 음악이 정말 많다. 이거 다 얘기하려면 오늘 안에 못 끝난다"고 말했다.
춘천시 후평동 출신인 두 사람에게 춘천에 무엇이 있느냐는 질문이 나왔고, 손흥민은 "손 아카데미, 닭갈비, 막국숙, 레고랜드, 뭐 많다"고 말했다.
황희찬은 "에이, 손흥민이죠 손흥민"이라고 말한 뒤 "뉴진스 민지"라고 덧붙이며 수줍게 웃었다. 민지 또한 춘천 출신으로 잘 알려져 있기 때문.
이 소식은 뉴진스의 소통앱 포닝을 통해 민지에게도 전해졌는데, 민지는 "나 춘천의 자랑ㅋㅋㅋ? 과찬이십니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손흥민과 황희찬은 1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26 월드컵 아시아 2차예선 싱가포르전에 나설 것으로 전망된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스포티비 오리지널 유튜브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