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3:15
연예

성시경 "암표, 죄질 나쁜 범죄…간절한 마음 이용" 일침 [전문]

기사입력 2023.11.11 00:14 / 기사수정 2023.11.11 00:14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성시경이 연말 콘서트 티켓 매진을 기록한 가운데, 암표에 대한 소신을 밝혔다. 

성시경은 10일 "티켓 매진되면 항상 감사하고 행복하고 좋은 공연해야겠다는 생각에 마음이 벅차다. 동시에 예매 실패했다는 글 보면 미안하기도 하고 마음이 안 좋다"고 전했다. 

앞서 성시경은 자신의 매니저가 콘서트 티켓 암표상을 직접 잡았다고 자랑해 화제를 모았던 바. 성시경은 "암표는 세상에서 죄질이 제일 안 좋은 게 말하려면 끝도 없지만 그중 분명한 한 가지는 사람의 간절한 마음을 이용하는 범죄"라고 분노했다. 

그러면서 "제가 할 말은 아니지만 그냥 사지 않아 주길 바란다. 공연기획사와 매니저도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라 약속했다. 

끝으로 성시경은 "금욕과 자기 관리 들어가겠다. 오랜만에 좋은 연말 공연 준비해보겠다. 행복하면서 미안한 마음. 좋은 공연 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성시경 연말 콘서트는 오는 12월 29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개최된다. 



다음은 성시경 글 전문.

티켓 매진되면 항상 감사하고 행복하고 좋은 공연 해야겠다는 생각에 마음이 벅찹니다 동시에 예매 실패했다는 글 보면 미안하기도 하고 마음이 안 좋네요.

암표...듣기론 내년에는 법안이 통과 될 수도 있다고 해요. 세상에서 죄질이 제일 안 좋은게 말하려면 끝도 없지만 그 중 분명한 한 가지는 사람의 간절한 마음을 이용하는 범죄인것 같아요. 


제가 할말은 아니지만 그냥 사지 않아 주길 바랍니다. 공연기획사와 매니져도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서 노력할 거예요. 

담주 효섭이가 새앨범이 나온다네요 저희 채널을 방문했어요. 저는 전체 다 들어봤는데 참 좋습니다. 

만날텐데 메뉴는 소고기된장전골 해물파전 배추전 담주 유투브는 세개로 하겠습니다 자세한 글은 유툽 게시판에 올릴께요

금욕과 자기관리 들어가겠습니다. 오랜만에 좋은 연말 공연 준비해볼께요. 

#행복하면서 #미안한마음 #좋은공연 #하겠습니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