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7:25
연예

조세호, 해외 팬 눈물에 '깜짝'…외국인 팬과 상상초월 만남 (내가 뭐라고)

기사입력 2023.11.06 17:39 / 기사수정 2023.11.06 17:39

신현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조세호가 해외 팬의 눈물에 깜짝 놀란다.

27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예능프로그램 ‘내가 뭐라고’에서는 조세호, 박나래, 윤성빈, 조현아, 미주 대세 스타들과 해외 팬들의 특별한 만남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내가 뭐라고'는 장르를 가리지 않고 한국에 매료된 전 세계의 K팬과 지구 반대편에서도 사랑받는다는 사실이 감격스러운 스타가 만나 추억을 만드는 프로그램이다.

상상도 못 한 타국에도 자신의 팬이 있다는 사실에 놀란 MC들은 해외 팬에게 고마운 마음을 담아 잊지 못할 휴일을 선물한다.



특히 이들은 오직 단 한 명의 팬을 위해 직접 일정을 계획하는 것부터 여행 가이드로서의 활약은 물론 사비를 들여 완벽한 역조공을 준비, 시청자들까지 놀라게 할 예정이다.

또한 조세호, 박나래, 윤성빈, 조현아, 미주는 해외 팬의 자기소개부터 한국으로 오는 설렘 가득한 여정을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며 스타와 팬의 만남에 더욱 몰입한다. 스타와 팬 모두의 진심이 느껴지는 만큼 스토리에 더욱 몰입한 이들의 ‘찐’ 리액션이 보는 재미를 끌어올린다.

좋아하는 스타와 시간을 보낼 팬의 반응 역시 궁금해지는 가운데 조세호는 팬밖에 모르는 팔불출 비서로 변신해 팬이 원하는 것이면 다 들어주는 럭셔리 여행 ‘조세호화투어’를 기획한다.



팬들의 니즈를 찰떡같이 알아차리는 박나래는 ‘팬잘알(팬을 잘 안다)’의 면모를 드러내는 동시에 팬들의 마음을 휘어잡는 대체 불가 공감 능력을 발휘하며 감동을 더한다.


윤성빈은 카리스마 넘치는 비주얼과 달리 촉촉한 감성의 반전 매력을 드러내며 팬의 슈퍼 히어로로 존재감을 드러낸다고.

외향적이고 계획적인 조현아는 국경을 넘나드는 친화력과 세밀한 설계력을 뽐낸다. 미주는 넘치는 흥과 천장을 뚫는 하이 텐션으로 전 세계 팬들의 팬심 사냥에 나선다. 이에 각양각색 스타들과 해외 팬의 다채로운 에피소드가 기다려지고 있다.

한편, 공개된 첫 티저 영상에는 조세호 때문에 울고 있는 낯선 여인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눈물을 흘리며 말을 잇지 못하는 해외 팬과 안절부절못하는 조세호의 모습이 담긴 것. 과연 이들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일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한편 '내가 뭐라고'는 27일 월요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된다.

사진 = tvN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