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2:23
연예

한소희 "왕만 해진 코로 나타나도"…수술+피어싱 제거 근황

기사입력 2023.10.29 11:55 / 기사수정 2023.10.29 11:55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배우 한소희가 화제가 된 피어싱의 근황을 언급하며 귀여움을 뽐냈다.

28일 한소희는 자신이 운영하는 개인 블로그에 '안녕하세요'라는 근황 게시글을 게재했다.

한소희는 팬들의 안부를 물으며 "경성 촬영도 잘 끝냈고 갑자기 부쩍 추워진 날씨에 속수무책으로 반팔에 패딩에 이상한 날들을 보내고 있다. 그리고 드디어!!!!!!!! 비염수술을 했습니다"라며 자신의 근황을 전했다.

이어 그는 한쪽 콧구멍으로만 숨을 쉬고 코골이를 하는 자신에 스트레스를 받아 수술을 결정했다며 "두 콧구멍으로 숨을 쉴 수 있음에 감사하다. 그러니 갑자기 왕만해진 코로 나타나도 음 숨을 잘 쉬고있구나 우리 소박이라고 생각해 달라"며 털털한 매력을 드러냈다.



또한 한소희는 복싱을 하는 자신의 모습, 할머니를 만난 일상 사진을 공개하며 팬과 소통했다.

볼에 피어싱을 한 셀카를 공개한 한소희는 "혼돈의 피어싱도 했지만 해봤으면 되었다 싶어 지금은 다 제거한 상태"라며 자신을 
'무조건 해봐야 직성에 풀리는 피곤한 성격'이라고 칭했다.

한소희는 눈 밑 볼과 입술 밑에 파격적인 피어싱을 한 모습을 공개해 화제된 바 있다. 그는 흉터 걱정은 없다며 작품으로 인해 빼야하는 상황이 오면 빼겠다고 밝히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한소희는 넷플릭스 '경성크리처' 때문에 떨려서 잠을 못자는 근황을 전하며 서른이 된 근황 등 소소한 자신의 생각을 공유했다.

한편 한소희가 출연하는 넷플릭스 '경성크리처'는 박서준과 한소희의 만남으로 화제가 됐다. 넷플릭스에 4분기 중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 한소희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