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7.22 01:48 / 기사수정 2011.07.22 02:02
끝없이 내리던 지루한 장마도 끝이 났고, 이제 남은 것은 7, 8월을 뜨겁게 달굴 무더위다. 자연스레 '시원한~ 워터파크'가 매혹적으로 다가온다.
절로 아슬아슬 비키니를 차려입은 '청순 글래머'들과 '초콜릿 복근'을 자랑하는 '짐승남' 들의 아지트. 워타파크는 '해변의 여인'을 찾아 바다로 떠나는 것에 비해서 시간과 비용이 절약되며 다양하게 준비된 이벤트가 풍성해 '여름 이야기'를 만드는데 부족함이 없다.
이런 워터파크로 떠나고 싶은 독자 분들을 위해 엑스포츠뉴스가 [핫섬머 특집-워터파크편]을 준비했다. 워터파크에 대한 기본 정보는 물론 인터넷을 통해 많이 물어보는 Q&A까지 꼼꼼하게 준비했으니 알찬 도움이 되길 바란다..[편집자주]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여름의 더위를 삭히기 위해, 또 즐거움을 얻기 위해 사람들은 물과 함께하는 워터파크를 찾는다. 그러나 일반적인 워터파크의 경우 서울 · 경기권에 거주하면서 자가용이 없고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가는 길이 만만치만은 않다.
그러나 이런 어려움 속 유일하게 지하철로 갈 수 있는 워터파크가 있다. 바로 도심형 실내 테마파크 '웅진플레이도시'이다.
▶ 야외 워터파크 못지않은 실내 워터파크
웅진플레이도시는 전 시설이 실내에 이루어져 있다. 그러나 실내라고 해서 동네 수영장을 생각한다면 오산이다. 웅진플레이도시 실내 워터파크&스파 '워터도시'는 전체 약 16,500m²(약 5,000평)의 규모로 국내에서는 최대 규모다. 최대 2m의 파도를 즐길 수 있는 대형 파도풀과 약 300m 길이의 유수풀, 총 7가지의 워터 슬라이드 등 야외 워터파크 못지않은 시설을 자랑한다.
▶ 웅진플레이도시 최고 인기 시설 '제브라 슬라이드-스페이스 볼'
▶ 한여름 산타와 함께 즐기는 이색 파티 'Hot summer party wirh santa'
웅진플레이도시에는 한 여름에도 스키, 보드와 같은 겨울 스포츠를 365일 즐길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실내스키장이 있다. 무더운 여름, 시원한 눈과 함께 이색적인 바캉스 장소로 사랑받고 있으며, 한여름에도 산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먼저, 워터도시에서는 산타 아이스쇼가 펼쳐진다. 산타들이 화려한 타악 연주자로 변신, 한여름 워터파크 내부에서 눈과 얼음의 시원함과 다이나믹한 타악들의 화려한 캐롤송이 함께하는 이색적인 이벤트이다.
또, 스노우도시에서는 산타를 컨셉으로 시원한 실내 스키장에서 산타 수영복 스키/보드 대회를 개최한다. 한여름 수영복을 입고 실내 스키장에서 펼쳐지는 이색 대회로 벌써부터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 웅진플레이도시 더 저렴하게 이용하기
스노우도시에서는 7월 한 달 동안 눈썰매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눈썰매 티켓을 1명이 구입하면 동반 1인이 무료로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한여름 무더위를 친구나 연인과 함께 날릴 수 있다.
[사진 = 웅진플레이도시 전속 모델 '나인뮤지스' 이유애린, 이샘, 현아 ⓒ 웅진플레이도시]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