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나연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정규 3집 '이름의 장: FREEFALL'의 전곡과 타이틀곡 'Chasing That Feeling'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13일 오후 1시(이하 한국시간)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는 'Chasing That Feeling' 뮤직비디오가 게재됐다.
뮤직비디오는 오색 빛을 발산하는 유성우가 떨어지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현실의 가장 밑바닥인 하수관에 떨어진 유성우의 정체는 바로 다섯 멤버. 전작의 무대였던 유혹의 공간 '네버랜드'를 떠나 현실로 활강한다는, 곡의 메시지를 전하는 강렬한 시작이다. 먼지 속에서 깨어난 소년들은 자신들의 앞에 놓인 불빛이 이끄는 곳으로 향한다.
소년들은 일상 속 각자 작은 마법의 순간을 발견하게 되고, 현실이 마냥 차갑고 냉혹하기만 한 공간이 아니라 꿈을 좇아 앞으로 나아갈 곳임을 깨닫는다.
이처럼 이번 뮤직비디오는 곡의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구현하면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하고자 하는 이야기를 선명하게 전한다.
타이틀곡 'Chasing That Feeling'은 달콤하지만 성장이 없었던 과거를 뒤로 하고 현실에서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곡으로, 질주감 있는 멜로디와 묵직한 비트, 신시사이저 사운드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특유의 감성과 만나 새로운 매력을 전한다. 더 이상 현실을 회피하지 않고 고통과 불안, 허무까지도 직시하고 나아가겠다는 소년의 결연한 의지가 담긴 곡이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13일 오후 5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에서 신곡 'Chasing That Feeling' 첫 무대를 가진 뒤, 14일 오후 4시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되는 이번 쇼케이스는 위버스 라이브와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된다.
사진=빅히트 뮤직
김나연 기자 letter9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