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6 14:40
연예

'스파이 명월', 고정 스파이 모집

기사입력 2011.07.04 12:45 / 기사수정 2011.07.04 12:45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정호연 기자] '스파이 명월'에서 시청자 중 '공개 스파이'를 모집해 눈길을 끌고 있다.

KBS 새 월화드라마 '스파이 명월'이 오는 11일 첫 방송을 앞두고 공식 홈페이지와 이벤트를 공개하며 인기몰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스파이 명월' 홈페이지에는 방송에서는 볼 수 없는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나 메이킹 필름이 공개됐으며, 현장 스틸 사진도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이에 더해 톡톡 튀는 이벤트 아이디어도 눈에 띈다. 시청자가 직접 찍은 한류스타의 사진을 '한류스타 목격담' 코너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OST와 포스터 세트를 선물로 준다. 또 본방송을 본 후 당일 밤 12시까지 '한줄로 말해요' 게시판에 짤막한 소감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회당 한 명씩 총 16명에게 OST를 증정한다.

좀 더 활발한 참여를 원하는 '스명 폐인(스파이 명월 폐인)'이라면 '고정 스파이' 모집에 참여해 볼만 하다. 4일부터 해당 게시판에 지원 글을 올리면 KBS 공개 홈페이지에서 리뷰, 카툰, 패러디, 영상 등을 통해 직접 활동할 수 있다. 활동 내역에 따라 공식 포스터나 책 대본, OST 등을 기념으로 받을 수도 있다.

한편, 오는 11일 첫 방송되는 '스파이 명월'은 최고의 한류스타 에릭과 그를 납북하려는 북한 한류단속반 미녀 스파이 한예슬의 좌충우돌 코믹 로맨스를 담아낼 예정이다.

[사진 = '스파이 명월' 홈페이지 ⓒ KBS 제공]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