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붕어빵' 가족특집에 김구라의 아내 불참…네티즌들 "얼굴이 궁금해" ⓒ SBS 붕어빵
[엑스포츠뉴스=정혜연 기자] '붕어빵' 가족특집에 방송인 김구라의 아내가 모습을 드러내지 않아 시청자의 아쉬움을 샀다.
2일 방송된 SBS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은 가족특집으로 출연자의 배우자들이 총출동해 스튜디오를 가득 채웠다.
이날 방송에서 김구라의 아들 김동현은 엄마에 대한 에피소드를 전했다. 김동현은 "아빠가 엄마 자존심만 안 건드리면 집안이 화목해진다"며 "엄마가 염경환 아저씨가 준 맥주를 '맛있다'고 했더니 아빠가 염경환 아저씨가 옆에 있는 데도 '야! 너 아까 맛없다고 했잖아'라고 했다"고 밝혔다.
또한, "한 번은 엄마가 모임에서 분위기를 띄우려고 했더니 아빠가 사람들 앞에서 '야! 너 그거 민폐야. 왜 오버하고 난리야'라고 말해서 그날 엄마가 나를 붙잡고 울었다"는 이야기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는 왕종근, 박찬민, 정은표, 조혜련의 배우자들이 총출동했으나 김구라의 아내는 출연하지 않았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구라 씨 아내분도 출연했으면 재미있었을 텐데", "얼굴이 궁금해요", "예전 방송에서 본 적 있는 거 같은데" 등의 아쉬워하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이정용의 부인 한민아 씨, 이세창 김지연 부부와 조혜련 남편 김현기 씨, 정은표와 아내 김하얀 씨, 왕종근의 아내 김미숙 씨가 출연해 큰 재미를 선사했다.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사진 = 붕어빵 ⓒ SBS 방송화면 캡처]
온라인뉴스팀 정혜연 기자 pres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