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9:45
연예

유희열-신보라 다정한 사촌지간…연예의 의외 인맥은?

기사입력 2011.07.01 13:54 / 기사수정 2011.07.01 13:54

김태연 기자


[엑스포츠뉴스=김태연 기자] 개그우먼 신보라가 육촌 오빠 유희열이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신보라는 지난달 30일 KBS Cool FM '유희열의 라디오천국' 금요초대석 녹음에 참여해 "우리 집안은 고급스럽게 말랐다"고 주장했다.

신보라는 DJ 유희열과 육촌사이지만 같이 방송을 하는 것은 처음이기에 두 사람 모두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신보라는 지난해 KBS2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 합창단으로 활약했을 당시 유희열의 친인척이라는 사실이 밝혀져 포털 사이트 인기 검색어 상위에 오르는 등 유명세를 치렀다.

신보라와 유희열의 다정한 사진이 공개되면서, 연예계 의외의 인연들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부활의 리더 김태원은 얼마 전 방송에 출연해 김윤아 멘티 백새은이 자신과 친척이라고 깜짝 고백했한 바 있다.

김태원은 백새은과 친척 사이라는 사실을 최종 4인이 모두 선정된 뒤에나 알았다고 말했다.

김태원 친척 백새은은 패자부활전에서 김윤아의 구제에 의해 기사회생한 바 있으며 현재 김윤아와 같은 소속사 사운드홀릭과 전속 계약한 상태다.

이들 외에도연예계 친척 관계로는 NS 윤지와 걸그룹 카라의 강지영이 있다.




NS윤지가 공개한  "울막둥이랑♡"이라는 글과 함께 게재한 2장의 사진 속에는 사촌 동생 강지영과 미모 유전자를 자랑이라도 하듯 쏙 빼닮은 두 사람의 브이라인과 큰눈이 돋보인다.



지난 4월 방송된 SBS '강심장'에 출연한 유혜영 아나운서는 배우 유인영이 사촌 언니라는 사실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유혜영은 이날 방송에서 의외의 인맥에 대해 얘기하던 중 "친척 언니가 연예인"이라며 "유인영이 사촌언니"라고 털어놨다.

슈퍼모델 출신 아나운서로 화제를 모은 유혜영이 배우 유인영과 사촌지간 임이 드러나며 누리꾼들에게 '역시 몸매도 타고난 것 같다'며 우월한 집안으로 인정받았다.

방송연예팀 lucky@xportsnews.com 

[사진 = 유희열-신보라, 김태원-백새은, NS 윤지-강지영 ⓒ KBS 라디오 '유희열의 라디오천국', CJ E&M, 온라인 커뮤니티, NS윤지 트위터]




김태연 기자 luck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