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6:47
연예

NCT 127, 정규 5집 곡 작업 참여…쟈니·태용·정우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23.09.25 09:17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NCT 127(엔시티 127) 멤버 태일, 태용, 마크가 신보 곡 작업에 참여했다.

NCT 127은 오는 10월 6일 오후 1시 정규 5집 'Fact Check(팩트체크)를 발매한다.

5집에 수록된 신곡 '별의 시 (Love is beauty)'는 태일, 태용, 마크가 작사에 참여했다. NCT 127로 오랜 시간 함께하며 쌓은 추억들과 감정들을 아름다운 노랫말로 풀어낸 미디엄 템포의 R&B 곡으로, 미니멀한 악기 구성과 밝은 사운드가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곡의 감동을 더한다.

또 다른 신곡 'Angel Eyes(엔젤 아이즈)'는 화려한 기타 루프와 경쾌한 드럼 연주 위로 청량한 보컬이 펼쳐지는 미디엄 템포의 록 장르 곡이다. 사랑하는 사람을 'Angel'에 비유한 가사에는 상대로 인해 힘든 상황을 잊고 행복함을 느끼는 희망찬 사랑의 감정을 표현했으며, 태용과 마크가 작사, 작곡에 함께해 매력을 배가시켰다.

더불어 수록곡 '소나기 (Misty)'는 애절한 보컬과 건반 사운드가 인상적인 발라드 곡으로, 가사에는 소나기가 쏟아지듯 매번 갑작스레 떠오르는 상대 때문에 이별 후에도 헤어 나오지 못하고 있는 자신의 상황을 솔직하게 표현했다. 태용과 마크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25일 NCT 127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두 번째 버전 Exhibit & Storage(이그지빗 & 스토리지)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으며, 한 편의 작품 같은 비주얼이 돋보이는 쟈니, 태용, 정우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