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2:05
연예

이븐 "'보이즈 플래닛' 함께 한 멤버들과 데뷔, 정말 기뻐"

기사입력 2023.09.19 16:41 / 기사수정 2023.09.19 16:41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이븐이 데뷔 소감을 전했다. 

이븐은 19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첫 번째 미니 앨범 'Target: ME'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븐은 Mnet '보이즈 플래닛'에 출연해 역량을 보여줬던 멤버 케이타, 박한빈, 이정현, 유승언, 지윤서, 문정현, 박지후로 구성되어 있다. 그룹명에는 밤하늘에 새로 떠오르는 별처럼 가장 높은 곳에서 밝게 빛나며 모두의 시선을 끌겠다는 의미와 데뷔를 향한 각오가 담겨있다.

케이타는 "'보이즈 플래닛' 이후 지금까지 기다려주신 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며 "프로그램서 함께 호흡을 맞춘 멤버들과 데뷔할 수 있게 돼 너무 기쁘다"고 데뷔 소감을 말했다. 

이정현 역시 "'보이즈 플래닛' 때부터 지금까지 변함없이 응원을 보내준 팬들 덕에 데뷔 무대에 설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꿈을 포기하지 않고 이어나갈 수 있게 해준 팬분들께 감사하다"고 전했다. 

타이틀곡 ‘TROUBLE’은 베이스 뮤직을 기반으로 한 볼티모어 클럽 장르의 곡으로 긴장감이 감도는 리듬과 중독성 있는 브라스 리프가 매력적인 곡이며, 여유로운 모습으로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이븐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사진 =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