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네오위즈가 'P의 거짓'의 무기 쇼케이스 영상을 공개했다. 이용자는 이번 영상에서 날, 손잡이를 분리 및 조합하는 'P의 거짓'만의 전투 시스템을 확인할 수 있다.
7일 네오위즈는 'P의 거짓'의 무기 쇼케이스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무기 쇼케이스 영상은 7분 40초 가량의 분량으로 제작됐다. 해당 영상에서는 무기의 손잡이와 날을 각각 분리 및 조립하여 새로운 무기를 만들어내는 'P의 거짓' 만의 독특한 '무기 조합 시스템'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무용수의 곡도 날’, ‘겨울의 레이피어 날’, ‘샐러맨더 단도 날’ 등 7종의 특색 있는 외형의 날들과 ‘부스터 글레이브 자루’, ‘눈먼 자의 쌍날창 자루’, ‘기폭 곡괭이 자루’ 등 공격 모션 및 패턴에 영향을 주는 7종의 손잡이들을 이용해 호쾌한 액션을 펼치는 주인공의 모습도 등장한다. 또, ‘인간성의 증거’, ‘우로보로스의 눈’, ‘아르크의 성검’ 등 독창적인 무기의 모습도 함께 공개됐다.
오는 9월 19일 글로벌 정식 출시를 앞둔 'P의 거짓'은 소울라이크 싱글 플레이 액션 RPG이다. 19세기 말 벨에포크 시대를 배경으로 한 사실적인 그래픽과 고전 ‘피노키오’를 잔혹동화로 각색한 독특한 세계관, 뛰어난 액션성 등으로 주목받으며 글로벌 흥행 기대감이 고조된 상황이다.
사진=네오위즈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