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0:43
게임

'시디즈', '항저우 아시안게임' e스포츠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 "멋진 퍼포먼스 기대"

기사입력 2023.08.30 15:49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시디즈'가 '항저우 아시안게임' e스포츠 국가대표팀을 공식 후원한다.

최근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는 한국e스포츠협회와 손을 잡고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 e스포츠 국가대표팀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에서는 처음으로 e스포츠가 정식 종목으로 채택됐으며, 대한민국은 'LOL'(리그 오브 레전드), '피파 온라인4', '스트리트 파이터5',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등 4개의 게임에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그리고 '시디즈'는 국가대표팀 선수들이 최적의 퍼포먼스를 위한 환경을 갖추기 위해, 자체 개발한 게이밍의자 'GC PRO'를 제공한다. 이 의자는 대한민국 e스포츠 국가대표팀의 공식 연습센터에 배치됐으며, 출정식 이후 본격적인 합숙에 들어가는 선수들이 게임 훈련 시 사용한다.

'GC PRO'는 글로벌 e스포츠 기업 젠지이스포츠와 4년간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제품으로, 게임 몰입감 향상 및 정교한 플레이를 지원하는 기능들이 탑재되어 있다.



지난 28일에는 서울시청에서 항저우 아시안게임 e스포츠 국가대표 출정식이 열렸고, 시디즈는 이 자리에 'GC PRO' 의자를 제공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초청객 150명에게 프리미엄 게이밍의자를 선물했다.

'시디즈'는 앞으로 대한민국 e스포츠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는 캠페인 영상 공개, 팬 대상 선수 응원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시디즈 브랜드 담당자는 "대한민국 e스포츠 국가대표팀이 GC PRO를 통해 우수한 경기력을 발휘하길 기대한다"고 전하며, "시디즈는 선수들이 최고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 = 시디즈, 한국e스포츠협회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