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22:00
연예

94년생 미모의 발레강사 등장…"현금 자산만 2억" 어필 (중매술사)

기사입력 2023.08.24 07:25 / 기사수정 2023.08.24 07:2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중매술사'에 우아한 인간 백조 같은 의뢰인의 남다른 중매 조건이 등장한다.

24일 KBS Joy·Smile TV Plus에서 방송되는 '중매술사' 9회에서는 입시 전문 발레 강사 의뢰인의 쇼킹한 배우자 조건이 공개된다.

멀티 매칭의 달인 노현주 레드 중매술사, 족집게 중매도사 권민정 블루 중매술사, 프로팩폭러 중매여왕 박정원 그린 중매술사, 성혼 티칭 고수 최윤혜 옐로 중매술사 등 최강의 중매술사 군단과 훈훈한 선남들 그리고 MC 신동엽의 박수를 받으며 싱그러운 미소로 등장한 미모의 의뢰인은 1994년 생으로 K대학교 무용과를 졸업하여 입시 전문 발레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의뢰인은 "일상에서 찾기 힘든 까다로운 배우자 조건이 있으며, 천생연분을 만나고 싶어 출연을 결심했다"고 밝혔고, MC 신동엽은 "효율적인 만남에 특화된 프로그램이 중매술사"라며 환영의 말을 전했다.

의뢰인은 20대 후반의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현금 자산 약 2억 원을 오직 예금과 적금으로만 모아뒀다며 뚜렷한 경제관념으로 선남들에게 어필했으나, 이어 냉정하게 평가된 매칭 점수가 공개되면서 민망한 상황이 펼쳐지기도 했다.



본격적인 중매 조건 공개에 앞서 맛보기 조건 키워드로 공개된 '쪼잔한 남성 NO' 키워드를 향해 의뢰인은 "음식 주문 시 세 개 시켜주는 남자를 원한다"라며 귀여운 면모를 드러내며 긴장된 스튜디오 분위기를 한층 가볍게 만들었다.

맛보기 조건 공개 후 본격 조건 검증을 위해 의뢰인의 이상형 조건이 차례대로 공개됐고, 첫 번째 조건부터 선남들을 당황스럽게 만들었다.


또 의뢰인은 자신을 "물욕 제로, 무소유입니다"라고 설명했으나 이어서 언행 불일치 조건들이 공개됐고 MC 신동엽은 "무소유 맞냐"라며 재차 확인하는 상황이 발생했다는 후문이다.

계속되는 선남들을 당황스럽게 만든 조건 공개에 프로팩폭러 중매여왕 박정원 그린 중매술사는 "중매 일을 14년 넘게 했지만 이런 조건은 처음이다. 남자분 입장에선 맞추기 힘든 조건"이라며 탄식하기도 했다.


우아한 백조 같은 의뢰인의 쇼킹한 배우자 조건은 24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중매술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KBS Joy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