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3:59
연예

이수민 "父 이용식, 레이디 제인 결혼식서 티 나게 오열" 폭로 (마이웨이)[전일야화]

기사입력 2023.08.21 07:20 / 기사수정 2023.08.21 14:43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마이웨이' 개그맨 이용식이 레이디 제인 결혼식에서 오열한 사연을 공개했다.  

20일 방송된 TV조선 시사·고양 프로그램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는 딸 이수민, 예비사위 원혁과 함께 부산 여행을 떠난 이용식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수민은 "얼마 전에 레이디 제인 결혼식에 갔다"라고 입을 열었다. 레이디 제인은 지난달 연하 남편 임현태와 결혼식을 올린 바 있다. 

계속해서 이수민은 "아빠가 신부 입장 할 때부터 울더라. 정작 그 쪽 (레이디 제인) 아버지는 안 울었다"고 폭로했다. 이에 이용식은 "내가 나중에 물어보니까 티 안 나게 울었다더라"라고 했다.

이수민은 "근데 아빠는 티가 나게 울더라. (레이디 제인이) 부모님께 인사할 때 또 울었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지켜보던 원혁은 "그때는 나도 눈물났다. 아들이 부모님 인사할 때는 나도 아들인데 눈물이 안 나는데 딸이 부모님이랑 인사할 때는 눈물난다"고 떠올렸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이용식은 딸 이수민과 예비 사위 원혁이 "크리스마스 전 상견례를 하고 내년 4월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TV조선 방송 화면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