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3:00
연예

송성호 실장 데뷔 임박! 이영자→전현무·권율 전담 매니지먼트 (전참시)

기사입력 2023.08.18 10:07 / 기사수정 2023.08.18 10:07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전참시’ 이영자, 전현무, 권율이 송성호 실장을 위해 똘똘 뭉친다. 

오는 19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무스키아’ 전현무가 그린 송성호 실장 데뷔 앨범 커버가 최초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송성호 실장의 첫 데뷔 무대를 앞두고 이영자, 전현무, 권율이 ‘송 실장 전담 매니지먼트’로 출격한다. 전현무는 ‘전 팀장’으로 변신해 송 실장의 지방 행사장까지 운전을 도맡는다. 

송 실장의 꿈을 위해 전폭적인 서포트를 약속한 권율은 그의 스타일리스트로 변신, 과연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감을 올린다.

꽃단장을 마친 뒤 ‘가수 송성호’로 변신한 송 실장을 위해 ‘먹교수’ 이영자는 역대급 푸드 매니지먼트를 시작한다. 



잠시 커피 테이크 아웃을 위해 차에서 내린 이영자는 모두의 예상을 뛰어넘는 ‘이것’을 가지고 등장, 컵 안에 든 뜻밖의 정체에 전현무와 권율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고 한다.

권율의 어머니가 준비해주신 맛깔나는 음식과 전국산지의 싱싱한 재료들로 만든 이영자의 요리 향연으로 참견인들의 군침을 제대로 자극했다. 


‘먹교수’ 이영자가 이번에는 어떤 음식들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지 그녀의 영자표 도로 위 레스토랑은 본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이영자, 전현무, 권율과 함께 하는 ‘송 실장 데뷔 프로젝트’는 오는 19일 오후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