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8:50
연예

'세컨 하우스2' 주상욱vs조재윤, 딱밤 건 추억의 딱지 대결

기사입력 2023.08.09 15:36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주상욱과 조재윤이 세기의 대결을 펼친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세컨 하우스2’ 11회에서는 추억의 게임에 빠진 주상욱과 조재윤의 흥 넘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딱밤 맞기를 걸고 다채로운 게임을 진행한다. 먼저 조재윤은 옛 생각이 물씬 나는 종이딱지를 꺼내들고 딱밤을 건 딱지 뒤집기 대결에 나서는데. 조재윤이 첫 번째 시도 만에 성공하자 주상욱 또한 심기일전한다.

주조형제는 불타는 승부욕을 주체하지 못한 나머지 서로의 딱지를 꾹 누르며 더 납작하게 만들기 위해 열을 올린다. 조재윤은 “이게 뭐라고 승부욕 생기네”라며 열의를 불태우고, 급기야 두 사람은 게임 순서를 두고 티격태격한다. 숨 막히는(?) 승부 앞에 이날 첫 딱밤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유치한 상황을 지켜보게 만든다.



첫 번째 게임을 끝낸 주조형제는 마을을 돌아다니던 중 레트로한 감성이 넘치는 옛 슈퍼를 발견한다. 앉아만 있어도 인생샷이 절로 나오는 배경에 두 사람은 사진 찍기에 열중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슈퍼에서 들어간 주조형제는 또 다른 추억의 물건인 뽑기를 발견, 이에 두 사람은 두 번째 딱밤 대전에 나서지만 제대로 된 대결을 시작도 못하고 가게 어머님에게 도움을 청하는 일이 발생한다는데. 주상욱과 조재윤의 우당탕탕 달고나 만들기 현장이 사뭇 궁금해진다.

동심으로 돌아간 주상욱과 조재윤의 유쾌한 케미는 10일 오후 9시 45분에 방송되는 ‘세컨 하우스2’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KBS 2TV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