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 22일 오전 7시 헤드라인 & 네티즌 실시간 반응
=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 미료의 최근 사진을 본 누리꾼들이 성형설을 제기했고 이에 대해 미료 측은 성형하지 않았다고 해명했다.
▶
브아걸 미료 성형설 해명 "성형할 시간 없다"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 미료가 인터넷에 나돌고 있는 성형설을 해명했다.
21일 TV리포트의 보도에 따르면, 미료의 소속사 측은 "고쳤다면 고쳤다고 솔직하게 이야기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쉬는 동안 운동을 열심히 해서 3~4kg 빠진 것으로 안다"며 "양악수술을 하려면 최소한 한 달은 필요한데 그럴 시간이 없었다"라고 덧붙였다.
이 관계자는 "성형 수술을 하려면 회사와 상의를 해야 하는데 앞으로도 (회사 차원에서) 미료 씨 성형 수술은 없다"고 못박았다. 앞서 20일 미료는 자신의 트위터에 최근 사진을 공개했는데 몰라보게 달라진 얼굴로 성형의혹에 휩싸였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 "생명연장시키는 외모네" - 브아걸 멤버들 중에 유독 가인하고 나르샤만 인기있어서 미료랑 제아 볼때마다 안됐었는데... // ID : glob****
▶ "수술 유무는 모르겠습니다." - 단지 난 분명히 브아걸을 알고 있는 사람인데 저 사람이 누군지 못 알아봤습니다. // ID : kohb****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
브아걸 미료, '올 수 성적표' 공개하며 엄친딸 인증
▶
가인, 다리 길이만 120cm?…과도한 포토샵 사진 화제
= MBC 드라마 '최고의 사랑'에서 국보소녀의 멤버 한미나 역으로 출연중인 배슬기가 '두근두근' 안무를 추는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 '최고의 사랑' 배슬기, 국보소녀 '두근두근' 안무 영상 공개
MBC 드라마 '최고의 사랑'에서 국보소녀의 멤버 한미나 역으로 출연중인 배슬기의 '두근두근' 안무 영상이 공개됐다.
21일 오후 MBC 공식 트위터에서는 "국보소녀 출신 한미나씨께서 '두근두근' 풀 안무를 공개합니다! 야유회, 수학여행 장기자랑 대비도 국보소녀와 함께 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배슬기의 '두근두근' 안무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에서 배슬기는 가수 겸 배우라는 타이틀에 맞게 깜찍하게 '두근두근' 안무를 소화해냈다.
국보소녀는 MBC '최고의 사랑'에 등장하는 4인조 걸그룹으로 리더 구애정(공효진 분), 제니(이희진 분), 한미나(배슬기 분), 강세리(유인나 분)로 구성됐다
배슬기가 보여주는 안무영상에서 가장 큰 포인트는 '두근두근'이라는 가사가 나올 때 한 손으로 가슴을 살짝 치는 것.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 "수목드라마'최고의 사랑'잘보고 있습니다." - 대본외우시기도 바쁘실텐데 안무까지 외워서 찍어 올려주시고,팬분들을 많이 사랑하시는것 같습니다.'최고의 사랑'열심히 지켜보겠습니다^^ // ID : tlsd****
▶ "슬설리1" - 슬기를 설레이게 하는 리플 - // ID : dogo****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
국보소녀 해체 이유, '최미나 임신'과 '강세리의 질투'
▶
'최고의 사랑' 배슬기, 공효진 찾아가 "언니 나 좀 살려줘"
김태연 기자 lucky@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