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2:26
연예

키스오브라이프 벨, 코로나19 확진…음악방송·라디오 불참 [전문]

기사입력 2023.08.01 17:33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키스오브라이프 벨이 코로나19에 확진됐다.

지난달 31일 소속사 S2엔터테인먼트는 "소속 아티스트 키스오브라이프 벨의 코로나 19 확진 및 향후 스케줄에 대해 안내 드린다"라며 공지를 게재했다.

공지에 따르면 지난달 31일 벨은 몸살 기운을 보여 선제적으로 코로나19 신속항원검사를 진행,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외 키스오브라이프 멤버 쥴리, 나띠, 하늘은 코로나19 음성 판정을 받았다.

이로 인해 벨은 이번주 예정된 음악방송 및 라디오 스케줄에 불참한다. 키스오브라이프의 데뷔곡 '쉿(Shhh)' 활동은 종료됐다.

소속사는 "당사는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 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벨'이 치료와 회복에 전념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키스오브라이프는 지난달 5일 첫 번째 미니 앨범 'KISS OF LIFE'를 발매하며 데뷔했다.

다음은 S2 엔터테인먼트 공지 전문.

안녕하세요.

S2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KISSOF LIFE '벨'의 코로나 19 확진 및 향후 스케줄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벨'은 31일 (월) 가벼운 몸살 기운이 있어 선제적으로 진행한 신속항원검사에서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 았습니다.


함께 활동 중인 멤버 '쥴리', '나띠', '하늘' 또한 모두 검사를 진행하였으며, 검사 결과 음성임을 확인하였습니다.

멤버 '벨'의 코로나 19 확진으로 인해 금주 예정되어 있던 음악방송 (단체 무대) 및 라디오에는 모두 불참하게 되었습니다.

8월 1일 (화) SBS M '더쇼' 나띠 솔로 무대 및 퇵길아웃은 예정대로 진행되며, 8월 2일 (수) MBC M'쇼챔피 언'에서 진행 예정이었던 '쉿(Shhh)' 단체 무대는 진행 되지 않으며, '나띠'의 솔로 무대만 진행 될 예정입니다.

따라서 지난주 일요일 (7월 30일)로 KISSOF LIFE의 '쉿 (Shhh)' 활동은 마무리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8월 3일 (목) 예정이었던 Arirnag Radio 'Radio o'clock'은 3인으로 진행 예정입니다.

또한, 3일 (목) 메이크스타 팬사인회, 5일 (금) Blip 영상통화 이벤트는 추후 일정을 연기하여 진행 예정입니 다.

연기된 팬사인회 일정 및 세부 사항은 판매처를 통해 당첨자 분들께 추후 개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팬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 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벨'이 치료와 회복에 전념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