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0:34
게임

엠스타, 사전공개테스트 일정 공개! 서비스 임박

기사입력 2011.06.20 16:36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CJ E&M 넷마블이 서비스하고 누리엔소프트(대표이사 구준회)가 개발한 럭셔리 댄스게임 <엠스타>의 사전공개테스트 일정을 공개했다.

27일 오후 3시부터 29일 자정까지 3일동안 사전공개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를 위한 사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는 오는 27일 오전 11시부터 가능하다.


이번 테스트는 만 18세 이상의 넷마블 이용자는 모두 참여가 가능하며,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엠스타>를 24시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사전공개테스트의 모든 데이터는 초기화 없이 바로 정식 서비스로 이어질 예정이다.

지난 29일 실시한 테스트에서는 총 30,000명 이상의 이용자들이 참가하고, 최고 동시접속자 수 3,000을 돌파하는 등 만 18세 이상 이용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1시간 이상 게임을 즐긴 이용자가 전체 참가자의 66%에 육박하고, 1인당 평균 플레이 시간은 240분에 달하는 등 이용자들의 몰입도도 매우 높았다.

테스트 후 게임 내 게시판을 통해 'osh617(닉네임: 죽돌이)'님은 "이번 공개테스트를 얼마나 기다렸던가...<엠스타>를 다시 즐길 수 있다는 생각에 너무 기대된다", 'openmind92(닉네임:CN블루)'님은 "비공개테스트 후 오픈 날만 기약 없이 기다렸는데, 사전공개테스트 일정이 발표돼 너무 기쁘다" 등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이용자들의 반응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CJ E&M 넷마블 퍼블리싱사업본부의 김중완 팀장은 "<엠스타>는 기존 게임과 달리 댄스게임 장르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며 "지금까지 <엠스타>를 믿고 기다려준 이용자들에게 감사드리며,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는 게임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엠스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mstar.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엠스타'ⓒ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