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보이그룹 XEED(씨드)가 여름을 닮은 청량미를 자랑했다.
소속사 네이처스페이스는 지난 30일 공식 SNS를 통해 XEED의 두 번째 미니앨범 ‘BLUE(블루)’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는 녹음이 짙게 밴 울창한 숲을 배경으로, 진중한 눈빛으로 회중시계를 바라보는 도하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멤버들의 얼굴이 차례로 비치고, 잔디 위 XEED의 감각적인 스타일링과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이어 도하, 바오, 재민, 유오, 슌의 얼굴이 줌인되며 각기 다른 분위기와 비주얼 포텐을 터트려 감탄을 자아냈다. 타이틀곡 ‘BLUE’의 리드미컬한 멜로디와 5인 체제 구축 후 더욱 완벽해진 XEED의 자태가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솟구치게 만들었다.
XEED의 두 번째 미니앨범 ‘BLUE’는 XEED의 현 상황처럼 새로운 인연과의 긴 여정의 시작을 담은 앨범으로, 타이틀곡 ‘BLUE’를 포함해 ‘With U(위드 유)’, ‘You&I(유 앤드 아이)’, ‘손을 잡아줘’, ‘Priceless(프라이스리스)’까지 다양한 무드의 5트랙으로 채워졌다.
타이틀곡 ‘BLUE’는 드림랜드를 찾아 떠난 XEED가 새로운 인연을 만나 함께 나아가게 되는 이야기. 트로피컬의 경쾌한 사운드와 멤버들의 맑은 보이스, 아름다운 악기에 가미된 Synth의 조화가 마치 환상 속을 여행하듯 활력을 선사한다.
XEED는 마음속에 위로와 희망의 씨앗을 틔운다는 의미로 ‘씨앗’을 뜻하는 ‘SEED’, 그리고 알 수 없는 미래에 대한 도전과 성장을 꿈꾸는 뜻의 미지수 ‘X’가 합쳐진 그룹명으로, 지난해 첫 싱글 ‘Dream Land(드림 랜드)’로 가요계 정식 데뷔한 이후 활발한 행보를 펼치고 있다.
한편 XEED의 두 번째 미니앨범 ‘BLUE’는 오는 8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사진=네이처스페이스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