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2:33
연예

제로베이스원, '고척돔 입성' 첫 팬콘 초고속 매진…탈 신인급 행보

기사입력 2023.07.25 11:51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첫 팬콘서트의 1만 8천석을 초고속으로 매진시켰다.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오는 8월 15일 서울 구로구 소재 고척스카이돔에서 팬콘서트 ‘2023 ZEROBASEONE FAN-CON’을 개최하는 가운데, 지난 24일 선예매 티켓이 예매 오픈 직후 전석 매진됐다.

팬콘서트를 통해 제로베이스원은 제로즈(ZEROSE, 공식 팬클럽명)와 0에서 1을 만들어 나가는 여정의 찬란한 시작을 함께한다. 데뷔 약 1개월 만에 돔구장형 경기장에서 전 세계 팬들과 만나게 된 이들은 생동감 넘치는 라이브와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장을 직접 찾지 못하는 글로벌 팬들을 위해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과 전국 CGV에서 생중계도 병행된다.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은 영문과 일문, 중문 등 3개 국어 자막이 제공된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지난 10일 발매한 데뷔 앨범 ‘YOUTH IN THE SHADE (유스 인 더 셰이드)’로 발매 첫 일주일 동안 약 182만 장을 판매하며 데뷔 앨범 최초로 ‘밀리언 셀러’에 직행한 최초의 K-POP 그룹이 됐다.

데뷔와 함께 국내외 주요 음원 차트에 진입하는 등 전무후무한 기록으로 K-POP의 새 이정표를 세운 제로베이스원 아홉 멤버는 타이틀곡 ‘In Bloom (인 블룸)’으로 음악방송 2관왕에 오르며 ‘탈 신인급'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웨이크원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