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김영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합류, 열일 행보에 박차를 가한다.
13일 소속사 WS엔터테인먼트 측은 “현재 ‘행복배틀”에서 맹활약을 선보이고 있는 김영훈의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출연 소식을 전해드린다. 이에 하반기까지 선보일 김영훈의 열연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ENA 새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는 살인사건의 진범을 쫓던 형사가 가족의 감춰진 비밀과 욕망을 마주하게 되는 진실 추적극이다.
김영훈은 극 중 중앙지검 부장검사 이상근 역으로 분한다. 이상근은 검찰 조직의 이미지와 체면을 우선시하는 안전 제일주의 성격으로, 때때로 엘리트 귀족 검사 차영운(권율 분)과 불도저 검사 고영주(김지은)와 티격태격 의견 충돌을 겪으면서도 은근한 케미를 그려내며 극의 풍성함과 재미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앞서 김영훈은 높은 화제성과 탄탄한 마니아층에 사랑받은 ‘종이달’에서 남다른 긴장감을 선사한데 이어,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 ‘행복배틀’에서 끝을 알 수 없는 마성의 불륜남 이태호 역을 맡아 충격적인 반전을 선사하며 핵심 인물로 활약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부터 연이은 작품 활동을 통해 열일 행보를 이어가는 가운데, 매 작품 독보적인 캐릭터 구축으로 대체불가 존재감을 선사하며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는 김영훈의 흡인력 있는 연기와 캐릭터 변신이 기대되는 차기작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에서 선보일 다채로운 활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김영훈을 비롯해 나인우, 김지은, 배종옥, 권율 등이 출연하는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는 오는 26일(수)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사진 = WS엔터테인먼트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