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6:17
연예

신혜선♥안보현, 키스 1초 전 포착 '심장 콩닥' (이생잘)

기사입력 2023.07.08 11:19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신혜선과 안보현의 입맞춤보다 뜨거운 눈맞춤이 포착됐다.

tvN 토일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는 전생을 기억하는 인생 19회차 ‘반지음’이 꼭 만나야만 하는 ‘문서하’를 찾아가면서 펼쳐지는 저돌적 환생 로맨스다.

지난 방송에서 반지음(신혜선 분)을 죽음으로 내몬 18회차 전생 교통사고가 타살로 밝혀졌다.

문서하(안보현)도 교통사고의 전말을 추적하던 중 자기가 타고 있던 사고 차량의 운전사가 아버지 문정훈(최진호)의 수행기사이자 하도윤(안동구)의 아버지였다는 사실을 확인하고 경악했다.

이후 반지음은 연락 두절된 문서하를 만나기 위해 집 앞에서 그를 기다렸고, 반지음이 “저 좀 안아줄 수 있어요?”라고 말하는 문서하를 따뜻하게 안아주며 마음의 상처를 다독여 다음 회를 궁금하게 했다.



이런 가운데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측은 8일 신혜선과 안보현의 눈맞춤 스틸을 공개해 두 사람의 관계 발전을 예고한다.

공개된 스틸 속 신혜선은 흠뻑 젖은 안보현을 수건으로 감싸주며 애정 어린 깊은 눈길로 쳐다보고 있다. 

이후 신혜선은 얼음장처럼 차가운 안보현의 얼굴을 어루만지며 기쁠 때나 힘들 때나 곁에 있어 주겠다는 위로를 건넨다. 신혜선의 쓰다듬을 받는 안보현은 떨리는 눈빛으로 신혜선을 깊이 바라본다.

두 사람의 케미는 8일 오후 9시 20분에 ‘이번 생도 잘 부탁해’ 7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tvN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