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22:47
연예

이진혁, 사칭 계정 피해 주의 당부…"절대 개인적 송금 NO" [전문]

기사입력 2023.07.06 15:40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진혁의 소속사가 커뮤니티 이용 시 사칭 계정으로 인한 피해 주의를 당부했다.

지난 5일 이진혁 공식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이진혁 커뮤니티 이용 시 사칭으로 인한 피해 주의 안내’ 공지가 게재됐다.

빌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이진혁, 소속사 직원을 사칭하며 금전을 요구하는 사례가 발생했다며 "아티스트 및 관계자 누구도 개인적인 계정을 통해 사적인 연락을 취하지 않는다"라고 선을 그었다.

이어 사칭 피해를 우려하며 각별한 주의와 신고를 부탁했다. 또 "소속사 내부에서도 이와 같은 피해가 생기지 않도록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진혁은 지난 6월 단독 팬미팅 ‘LEE JIN HYUK FANMEETING : 28 Virthday’을 성황리에 마무리했으며 유튜브 채널 ‘PLA2JINHYUK(플레이진혁)로 국내외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 나가고 있다.

이하 이진혁 위버스 커뮤니티 공지 전문.

안녕하세요.

이진혁 팬클럽 담당자입니다.

최근 이진혁 커뮤니티를 포함한 위버스 커뮤니티 내에서 아티스트와 소속사 직원을 사칭하며 악성 링크 혹은 개인 이메일 주소로 유인 후 금전을 요구하는 사례가 발생하여 관련 안내드립니다.

이진혁 위버스 커뮤니티에서는 아티스트 및 관계자 누구도 개인적인 계정을 통해 사적인 연락을 취하지 않으며, 이벤트 관련 공지인 경우 official@billent.com 해당 메일 주소를 사용합니다.


따라서 커뮤니티 내에서 이러한 사칭 계정이나 외부로 유인하는 이메일 주소가 확인될 경우 위버스 고객센터 혹은 메일을 통해 신고 부탁드리며, 절대 개인적인 송금을 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 부탁드립니다.

소속사 내부에서도 이와 같은 피해가 생기지 않도록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진행할 예정이며, 위버스 전체 공지 사항을 다시 한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