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3:54
연예

버추얼 아이돌 허니츄러스, 7일 데뷔곡 '아이아이' 발매

기사입력 2023.07.06 15:38 / 기사수정 2023.07.06 17:57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버추얼 아이돌 허니츄러스(HoneyChurros)가 첫 번째 싱글 ‘ii(아이아이)’을 발매한다.

허니츄러스의 첫 번째 싱글 ‘ii’가 오는 7일 정오 글로벌 릴리즈 된다. 3개월간의 프로덕션을 통해 완성된 이번 앨범은 ‘나, 그리고 또 다른 나’를 주제로 직장인과 버추얼 아이돌로서의 삶을 동시에 살아가고 있는 허니츄러스 실제 이야기 ‘이중생활’을 담았다.

‘ii’는 피치카토 리프의 몽환적인 분위기가 인상적인 하우스 팝(House Pop) 장르의 곡이다. 꿈과 현실 그 경계선의 이야기, 내러티브를 허니츄러스와 피처링으로 지원 사격에 나선 가수 릴리(의 음색으로 섬세하면서도 효과적으로 표현했다. 

발매 당일 오후 6시에는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인기 크리에이터 스파키진진(SparkyJinJin)과 일러스트레이터 v_burger가 제작에 참여해 퀄리티 높은 뮤직비디오로 허니츄러스의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허니츄러스는 팬 클리퍼 출신으로서 세계 최초로 데뷔한 ‘버추얼 아이돌’이다. 지난 1월 첫 선을 보인 이후 약 4개월 만에 유튜브 실버 버튼(10만 구독자)을 달성하며 막강한 화제성과 저력을 보여줬다. 허니츄러스는 이번 앨범을 시작으로 ‘버추얼 아이돌’로서 음반 등 본격적인 미디어믹스 전개를 해 나갈 계획이다.

사진 = 액셀러즈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