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김철기가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에 출연을 확정했다.
6일 소속사 WS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철기가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에 합류해, 독보적인 선 굵은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ENA 새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는 살인사건의 진범을 쫓던 형사가 가족의 감춰진 비밀과 욕망을 마주하게 되는 진실 추적극이다.
김철기는 극 중 국정원 해외파트 대테러공작원 출신의 진진그룹 비서 정우노 역으로 변신한다. 정우노는 진진메디컬 병원장 유정숙(배종옥 분)과 진진그룹 오너 차진철(최광일) 부부, 그들의 외아들 중앙지검 검사 차영운(권율)을 위해서라면 뭐든지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인물이다.
다양한 작품으로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연기 스펙트럼을 쌓아온 김철기는 지난해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를 통해 호평 받으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출연하는 작품마다 뛰어난 캐릭터에 완벽 몰입해 남다른 존재감과 매력을 발산하며 극의 집중도와 재미를 한층 더 배가시키는 김철기가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를 통해 보여줄 활약과 열연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김철기를 비롯해 나인우, 김지은, 배종옥, 권율 등이 출연하는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는 오는 26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사진=WS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