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7:17
연예

황광희, 임시완 '러닝 크루'까지 질투?…션에 '즉석 가입' 신청 (라스)

기사입력 2023.07.04 14:55 / 기사수정 2023.07.04 14:55

김나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나연 기자) 광희가 션의 러닝 크루에 큰 관심을 보이며 즉석 가입 신청을 한다.

오는 5일 방송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이하 '라스')는 표창원, 박지훈, 션, 심형탁이 출연하는 '유부남 판타지' 특집으로 꾸며진다.

4년 만에 '라스'를 방문한 션은 첫만남부터 매일 날짜를 세고 있는 이벤트 끝판왕 면모를 드러내며 시선을 강탈한다. 

이어 션은 정혜영에게 프러포즈했던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그는 "프러포즈를 두 번 했다. 첫 번째 프러포즈는 계획했던 것과 달랐다"고 말한다.

다둥이 아빠로 알려진 션은 최근 4남매가 자신의 DNA를 제대로 물려받았다고 느낀 순간이 있다고 밝히기도.

션의 이야기를 듣던 '라스' MC들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션은 배우 임시완, 박보검, 전 축구 선수 이영표 등과 함께 뛰는 러닝 크루의 리더라고 말하며 자신이 속한 러닝 크루의 가입 조건을 공개한다. 


여기에 션은 3년 간 이어온 초대형 프로젝트 '815런'이 탄생하게 된 비화를 오픈한다고.

그런가 하면 광희가 ‘라디오스타’ 스페셜 MC로 깜짝 출연해 웃음 치트키로서 활약을 예고한다. 그는 션의 러닝 크루에 큰 관심을 보이며 즉석 가입 신청을 했다는 전언이다.


한편 션이 정혜영에게 프러포즈를 두 번 해야만 했던 비하인드 스토리는 오는 5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김나연 기자 letter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