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8 06:24
연예

'워터밤' 광주 공연 취소…"절수 운동 동참" [공식입장 전문]

기사입력 2023.06.28 17:16 / 기사수정 2023.06.28 17:16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워터밤 광주 2023'이 취소됐다.

'워터밤' 측은 28일 공식 채널을 통해 광주 공연 취소 소식을 알렸다.

주최 측에 따르면 광주 지역이 그동안 심각한 가뭄으로 인해 시민들이 절수 운동을 계속 진행해온 상황이라고. 관계자들은 광주 지역의 가뭄이 해소되기를 소망하며 절수 운동에 동참하기 위해 공연을 취소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기존 예매 공연 티켓은 일괄적으로 취소될 예정이다. 

공연 개최 열흘 전 갑작스러운 취소 소식에 티켓 예매자들은 당황스럽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워터밤 광주 2023'은 당초 오는 7월 8일 진행 예정이었다. 광주 이후로는 인천, 대구, 부산, 대전, 수원, 속초, 제주로 열기를 이어갈 계획이다. 



'워터밤 광주 2023' 취소 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워터밤 광주 팬 여러분께 인사드립니다.

광주 지역은 그동안 심각한 가뭄으로 인해 시민들이 절수 운동을 계속하고 있었던 상황이었습니다. 현재 장마비가 내릴 예상에도 불구하고 가뭄이 해갈되기 어렵다는 판단으로 워터밤 공연을 강행하기 어렵게 되었습니다. 워터밤의 관계자들과 아티스트들을 포함한 모든 분들은 광주광역시에서 가뭄이 해소되기를 소망하며 절수 운동에 동참하고자 합니다.


먼저, '워터밤 광주 2023'에 관심을 가져 주신 모든 팬 여러분들께 취소되어 안타까운 마음을 전하고자 합니다.

기존에 예매하신 공연 티켓은 일괄적으로 취소 처리될 예정이며, 결제하신 수단으로 전액 자동 환불될 예정입니다. 직접 취소하실 필요는 없으며, 자동으로 취소 처리되는 것을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만, 직접 취소하실 경우 취소 환불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공연 취소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고객 불편 사항에 대해서도 최선을 다해 처리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기다려 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죄송한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 진행될 지역별 워터밤에 변함없는 기대와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이해와 협조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사진=워터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