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4:01
연예

"리스너, 존재만으로도 큰 위로"…로이킴, 음악 향한 진심 [화보]

기사입력 2023.06.23 10:37 / 기사수정 2023.06.23 10:37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가수 로이킴이 화보를 통해 청량감 넘치는 에너지를 전했다.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는 23일 공식 SNS를 통해 로이킴과 함께 한 7월호 화보컷을 공개했다. 

‘로이킴이 새롭게 그려갈 여름 한때’를 테마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로이킴은 청량 색채가 한껏 묻어난 블루 컬러 계열의 톤 앤 무드에 완벽하게 녹아들어 싱그러운 에너지를 전했다. 또한, 와이드 팬츠와 버뮤다 팬츠, 데님 소재의 아이템 등을 적절하게 믹스매치해 담백하면서도 청량한 무드의 서머 룩을 완성했다.



로이킴은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지난 19일 발매한 새 싱글 ‘WE GO HIGH’ 작업 이야기부터 데뷔 11년 차를 맞이한 소회와 음악의 방향성 등 깊이 있는 에피소드를 풀어냈다. 

특히, 로이킴은 “리스너의 존재만으로도 한없이 큰 위로를 받는다. 제 음악이 단순한 즐거움을 넘어 삶을 바꿀 수 있단 사실이 엄청난 일로 여겨진다”라며 음악에 대한 가치관을 전한 데 이어, “앞으로도 계속 음악을 곁에 둔 채 나아가고 싶다”라는 진심 어린 다짐을 이야기했다. 끝으로 로이킴은 “저와 함께 ‘WE GO HIGH’를 들으며 이 계절을 흠뻑 즐기길 바란다”라는 당부로 독자들과 리스너들의 신나는 여름을 기원했다. 

사진 = 마리끌레르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