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6.11 23:36
- 6월 11일 오후 11시 헤드라인 & 네티즌 실시간 반응
= 11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 가수 길과 바다가 서로의 부모님 얘기를 털어놔 눈길을 끔. 이날 방송에서 바다는 길의 어머니께서 쓰신 편지를 보다가 돌아가신 어머니를 생각하며 눈물 흘림. 길도 자신의 아버지가 지금 식물인간이라는 사실을 털어놔 보는 이들의 마음ㅇ르 아프게 함
▶ '무도' 바다, 돌아가신 어머니 생각에 '눈물펑펑'
바다가 길의 어머니가 써준 편지를 읽다 돌아가신 어머니 생각에 눈물을 흘렸다.
= 11일 MBC '우리 결혼했어요' 방송 말미 다음주 예고편에서 데이비드 오와 권리세가 '가상 부부'로 첫 만남을 갖는 모습이 공개돼 관심이 집중됨. 동갑내기인 데이비드 오와 권리세는 각각 재미교포와 재일교포로, 앞으로 '우결'을 통해 풋풋한 부부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며, 또한 둘은 '위탄' 방송 내내 미묘한 러브라인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음
▶ '우결' 동갑내기 커플 데이비드오-권리세, 예고편 공개
데이비드오-권리세 커플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11일 MBC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 방송 말미에는 얼마 전 합류한 새 커플 데이비드오-권리세의 예고편이 전파를 탔다.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 TOP 11 출신으로 21살 동갑내기인 두 사람은 '우결' 출연 소식이 알려지기 전부터 서로 호감을 보여 화제를 모았었다.
이후 '우결' 4번째 커플로 합류한다는 사실이 전해지며 더욱 관심을 끌게 됐다.
이날 공개된 예고편에서 데이비드오-권리세는 각자 개인 인터뷰에서 "리세가 아름다워", "데이비드 잘 생겼어요"라며 외모 칭찬을 하는가 하면, 물통을 마이크 삼아 함께 노래를 부르고 있었다.
시청자들은 "어떤 모습일지 정말 궁금하다", "연상연하 커플이 아닌 동갑내기 커플이라 다른 커플과 또 다른 느낌일 것 같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데이비드오-권리세의 두근두근 첫 번째 에피소드는 오는 18일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MBC에서 키워줘야지" - 그런데 타방송사 에도 나올 수 있을까, 백청강, 이태권, 권리세 데이비드 오 타방송사 못 나오면 결국, 악동클럽처럼 되는 거지 // ID : rlar****
"권리세 너무 좋아" - 권리세 너무 좋아 좋아 // ID : deko****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 '위탄'의 러브라인 권리세-데이비드 오, '우결' 출연 확정
▶ 데이비드 오, 소속사 확정 '방시혁 품으로'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