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3:16
연예

'영화로운 덕후생활' 벌써 100회 됐다…홍진경 "소중하고 감사해"

기사입력 2023.06.15 15:33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홍진경의 영화로운 덕후생활'이 100회를 맞이한다.

tvN ‘홍진경의 영화로운 덕후생활(이하 영덕후)’은 최신 신작부터 지금 이 순간 제일 핫한 클립까지 MC 홍진경이 일명 '뇌에 다이렉트로 정보를 넣어주는' 색다른 콘텐츠 추천 예능이다. 2021년 첫선을 보인 이후 평균 2.4%, 분 단위 최고 3.6%, 케이블과 종편 포함 동시간대 1위로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바 있으며, 이동진, 송진우, 유병재가 함께 재미있는 콘셉트로 꾸며진 코너들로 영화와 드라마 등 다양한 콘텐츠에 대한 정보를 전하며 호평받고 있다. (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수도권 가구 기준)

오는 16일 방송으로 100회를 맞이하는 홍진경은 "12회 프로그램으로 시작했던 '영덕후'가 어느새 100회를 맞이했다. 100회까지 가는 장수 프로그램이 흔치 않아 더 소중하고 감사하게 느껴지는 것 같다. 무엇보다 시청자 여러분들께 큰 감사를 전하고 싶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영덕후'가 한국을 대표하는 No.1 영화 프로그램이 될 수 있도록 좋은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무엇보다 200회, 300회를 이어갈 수 있는 원동력은 시청자분들이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애정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100회에서는 그동안 '영덕후'에서 소개했던 200여 편의 영화, 드라마 중 가장 많은 '픽'을 받은 영광의 주인공으로 장혁이 선정돼 눈길을 끈다. 평소 '영덕후'의 팬이라는 장혁은 첫 영화 주연작인 '화산고'와 최근 작품인 드라마 '패밀리'를 송진우와 함께 소개한다. 영화 '귀공자'로 첫 영화 데뷔에 나선 김선호는 홍진경, 유병재와 함께 '귀공자' 캐릭터 따라잡기 등을 통해 새롭게 영화를 소개한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 주역들과 유창한 영어 인터뷰를 진행해 화제를 모은 홍이삭은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OST 'Close Your Eyes' 라이브 공연과 함께 "100회, 1000회 오래오래 지속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는 특별한 축하 인사를 전한다.

'영덕후'를 연출하는 송명진PD는 "훌륭한 영화는 한 줄로 평가될 수 없다는 이동진 평론가님의 말을 잠시 빌려, 앞으로 '영덕후'도 훌륭한 영화 한 편을 만들듯이 시청자분들로부터 한 줄 이상의 평가와 의미, 그리고 사랑을 받는 프로그램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고, 최유진 작가는 "12주로 기획된 프로그램이 100회까지 올 수 있게끔 사랑과 관심으로 이끌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영화 '파벨만스'에서 “영화는 꿈이야. 절대 잊히지 않는 꿈”이라 정의한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처럼 영화를 좋아하는 모든 분들께 영화란 꿈을 영원히 꿀 수 있게 만드는 프로그램, 영화와 함께 절대 잊히지 않는 꿈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고 감사와 소감을 덧붙였다.

한편 tvN '홍진경의 영화로운 덕후생활'은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20분에 방송한다.

사진 =  tvN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