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21:05
연예

'세컨하우스2' 박군, 최수종·하희라 부부 만난다

기사입력 2023.06.15 09:28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가수 박군이 ‘세컨 하우스2’에 출격한다.

15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세컨 하우스2’에서는 최수종-하희라 부부를 위해 가수 박군이 나선다.

이날 방송에서는 수라부부와 박군의 만남이 그려진다. 최수종은 박군을 환영하는 의미로 그의 대표곡 ‘한잔해’를 부르며 현란한 스텝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그 모습을 지켜보던 박군도 합류, 두 사람은 때 아닌 춤판을 벌이는데. 춤으로 대동단결 된 두 사람의 못 말리는 모습에 하희라는 연신 웃음을 참지 못한다.

철거 당일 최수종과 하희라, 박군은 넘치는 열정을 발산한다. 세 사람은 담벼락 철거를 하며 사방으로 튀는 파편에 고군분투하고, 맨손으로 해머질에 떡매질까지 해야 하는 상황 속에서 빈집 철거에 박차를 가한다.



그것도 잠시 수라 부부에게 돌발 상황이 발생, 별채 흙벽을 철거하던 중 작업을 중단해야 하는 초유의 사태가 벌어진다. 갑작스러운 상황을 마주한 하희라는 “어떻게 이런 일이?”라고 당황해하고, 최수종은 “좀 난감했어요”라며 어찌할 바를 모른다. 

최수종은 특히 주방에 있는 상부장을 떼어내던 중 무언가를 발견하고는 소스라치게 놀라며 소리를 지른다. 철거 작업 단계에서부터 끊이지 않는 돌발 상황에 최수종, 하희라 부부의 공사는 무사히 끝마칠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수라부부와 박군의 유쾌한 만남은 15일 오후 9시 45분에 방송되는 ‘세컨 하우스2’에서 공개된다.

사진 = KBS 2TV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