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23:56
연예

붐, 하수빈부터 통아저씨까지…신출귀몰 원맨쇼 (살아있네! 살아있어)

기사입력 2023.06.12 12:20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방송인 붐이 8인의 레전드 스타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오는 29일 첫 방송되는 tvN STORY 추억의 스타 소환 토크쇼 예능 ‘살아있네! 살아있어’는 소식이 궁금한 대한민국 레전드 스타들의 현실 소환 근황 토크쇼다. 시대를 풍미하고 사랑받았던 스타들이 현재 어떤 모습으로 지낼지 베일에 싸여 있던 스타들의 이야기를 다룰 예정이다.

12일 공개된 두 번째 티저 예고에서는 붐이 가수 심신으로 시작해 이박사, 정동남, 통아저씨, 리마리오, 하수빈, 마라톤 영웅 황영조, 배영만에 이르기까지 싱크로율 200%의 스펙타클한 변신쇼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레트로 스타일의 선글라스에 스카프 등 그 시절 스타일로 한껏 멋을 부린 붐은 가수 심신으로 변신, 히트곡 '오직 하나뿐인 그대'의 권총 춤을 따라하며 폭소를 유발했다.



이어 "몽키 매직"이라며 이박사의 노래를 따라 부르더니 잔망스러운 댄스를 선보였다. 아울러 정동남의 트레이드마크인 근육질 몸매와 점을 따라한 뒤 차력쇼를 감행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또 붐은 통아저씨가 보여줬던 테니스 라켓 통과하기 개인기는 물론, 리마리오의 느끼함까지 모두 갖춰 또 한 번 '살아있네! 살아있어!' 첫 방송에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그뿐만 아니라 붐은 뭇 남성들의 마음을 훔쳤던 가수 하수빈을 따라한 '하수붐'으로 변신, 청순 매력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여기에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마라토너 황영조를 따라하며 8인 8색 매력을 뽐냈다.

메인 포스터 속 ‘당신의 추억을 켜세요’라고 제안하는 헤드라인이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기쁨의 전율을 얼굴로 표현하는 붐의 표정이 웃음을 자아낸다. 앞으로 추억의 스타 소환토크쇼 ‘살아있네! 살아있어’에서 어떤 추억의 스타를 만나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살아있네! 살아있어!'는 오는 29일 오후 8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tvN STORY '살아있네! 살아있어'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