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0:29
연예

'닥터 차정숙' 비하인드·'킹더랜드' 미리보기 바톤 터치…11일 스페셜 방송

기사입력 2023.06.09 09:30 / 기사수정 2023.06.09 13:3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JTBC에서 '닥터 차정숙' 비하인드가 담긴 스페셜 방송과 '킹더랜드' 미리보기를 편성해 시청자를 만난다.

오는 11일 지난 4일 종영한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과 17일 첫 방송을 앞둔 새 토일드라마 '킹더랜드'가 스페셜 방송을 통해 바톤을 터치한다. 

먼저 11일 오후 10시 30분에는 '닥터 차정숙 비하인드 스토리'가 방송, 종영의 아쉬움을 달랜다.

'닥터 차정숙'은 20년차 전업주부 차정숙의 다이내믹한 인생 봉합기를 유쾌하고 진정성 있게 그려내며 방영 내내 화제의 중심에 섰다. 

지난 4일 방송된 최종회에서는 서인호(김병철 분)과 이혼한 후 가정의학과 전문의가 돼 진정한 행복을 되찾은 차정숙(엄정화)의 엔딩이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했다. 

마지막 회에서 18.5%(닐슨코리아 제공, 전국 유료가구 기준)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JTBC 토일드라마 흥행 계보를 이어간 '닥터 차정숙'의 이번 특집에서는 시청자들을 울고 울렸던 드라마 명장면과 배우들의 종영 소감을 만나볼 수 있다.

이어 오후 11시 40분에는 '킹더랜드'가 첫 방송에 앞서 '킹더랜드 미리보기'를 공개한다.

'킹더랜드'는 웃음을 경멸하는 남자 구원(이준호)과 웃어야만 하는 스마일 퀸 천사랑(임윤아)이 호텔리어들의 꿈인 VVIP 라운지 '킹더랜드'에서 진짜 환하게 웃을 수 있는 날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성격과 환경은 물론 웃음에 대한 생각도 정반대에 놓여 있는 두 사람이 그려 나갈 로맨스가 기대감을 더하는 가운데, 이번 스페셜 방송에서는 공개되자마자 화제를 모은 티저 영상과 대본 리딩 영상은 물론, 하이라이트 영상도 TV를 통해 최초 공개된다.

JTBC는 지난해 '재벌집 막내아들'을 시작으로 '대행사', '신성한, 이혼', '닥터 차정숙'까지 4연속 토일드라마 흥행에 성공한 가운데,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킹더랜드'의 활약에도 관심이 모이고 있다.


'킹더랜드'는 오는 17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사진 = JTBC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