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05:22

[이 시각 헤드라인] 정우성 이지아 결별, 최철호 아내 애정 과시

기사입력 2011.06.09 11:30 / 기사수정 2011.06.09 11:30

온라인뉴스팀 기자
-  6월 9일 오전 11시 헤드라인 & 네티즌 실시간 반응

 = 배우 정우성과 이지아가 공식 교제 이후 불과 1개월도 되지 않아 불거진 서태지-이지아의 비밀결혼과 송사로 인해 결국 결별했다.

'연인 사이' 최철호 아내 "상처 감싸줘야겠다 생각" 무한애정 과시

배우 정우성과 이지아가  끝내 결별했다.



한 매체에 따르면, 9일 정우성 관계자는 "정우성과 이지아가 열애 3개월 만인 지난 5월 결별했다"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교제 1개월 만에 세상에 알려진 '이지아-서태지 소송'의 충격을 뛰어넘기에는 두 사람의 상처가 너무나 컸다"고 두 사람의 결별 이유를 전했다.

한편, 정우성과 이지아는 SBS 드라마 '아테나:전쟁의 여신'을 통해 지난 2월 교제를 시작해 동반 프랑스 여행이 언론을 통해 공개되면서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또한, 열애 사실이 알려진 직후 정우성 또한 팬 미팅을 통해 공식연인임을 선언했다.

하지만, 공식 교제 이후 불과 1개월도 되지 않아 불거진 서태지-이지아의 비밀결혼과 송사는 결국 이들을 다시 남남으로 만들게 됐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 "시나리오 수순대로 가네 조회" - 이커플두 계약커플일 가능성이 크다. // ID : dsss****
▶ "잘했다 정우성" - 정우성 욕 할 필요도 없고 욕먹을 일도 아니고 잘했다 좋은 사람만나라 정우성 화이팅  // ID : dhl7****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정우성 日 출국, '아픔' 딛고 본격적인 활동 재개
이지아, 소송 취하 후 연락두절 '의혹 증폭'



=  폭행 후 거짓말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뒤 자숙 중인 배우 최철호가 한 방송에 출연해 근황을 밝혔고, 그의 아내는 최철호에 대한 무한애정을 과시해 화제다.

최철호 아내 "상처 감싸줘야겠다 생각" 무한애정 과시

폭행 후 거짓말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뒤 자숙 중이던 최철호가 TV 방송에 모습을 드러냈다.

8일 오후 9시 방송된 tvN 'E-NEWS'에서는 1시간 편성으로 최철호의 일상을 전격 공개했다. 그간 몇 차례 잡지, 방송을 통해 근황이 전해진 적은 있었지만 그의 가족이 출연하고 일상모습이 소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최철호의 아내 김혜숙씨는 아직도 최철호와 연애할 때를 기억한다며 "트레이닝복을 입고 소박하게 다녔다. 술 마시면 자신의 속 얘기를 했다. 그때 '이 남자랑 결혼해 상처를 치료해줘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에 최철호는 "한눈에 반하지는 않았다. 그냥 결혼을 해야겠다고 느꼈다"고 말했다. 이어 "상처도 많고 정상적이지 못한 부분도 많았다. 술 먹고 작은 실수 등도 감싸줬다. 결혼하면 아내가 손해일 것이라는 생각은 했다. 나를 이해해줄 것이라고 생각했다"며 지난날을 회상했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 "니들은 안그러냐?" - 니들은 사람이 시비걸거나 기분나쁘게 했다면 안열받겠냐고! 살다보면 때릴수있는거지! 사람은 실수할때도 있는거야! 연예인도 사람이야! // ID : xczv****
▶ "사람때릴수도 있다...." - 그래도 벌은 받아야지  // ID : scri****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최철호, "본능적으로 거짓말을 했습니다." 근황 공개
'폭행물의' 최철호 "새 사람 되고 싶어" 심경 고백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