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3:34
연예

티아라 효민, 배우로 도약하나…앤드마크와 전속계약

기사입력 2023.06.02 09:21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가수 겸 배우 효민이 앤드마크와 손을 잡았다.

2일 소속사 앤드마크는 "음악,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치며 글로벌한 입지를 다져온 효민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2009년 그룹 티아라로 데뷔한 효민은 수많은 히트곡으로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었다. 이후 솔로 가수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친 효민은 남다른 뷰티 및 패션 센스로 뷰티 프로그램 MC로도 활약하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실력과 비주얼을 두루 겸비한 효민은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계백', '천 번째 남자', 영화 '기생령', '연애 징크스!!!' 등 작품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였고, 특히 '계백'으로 'MBC 연기대상'에서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며 연기자로서 무궁무진한 가능성도 보여줬다.

이처럼 효민은 가수부터 배우 활동까지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앤드마크와 함께 발휘할 시너지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앤드마크는 김아현, 김예원, 김현수, 김혜준, 류덕환, 박진주, 백진희, 신시아, 이주빈, 이지민, 장영남, 저스틴 하비, 전종서, 정동훈, 주세빈, 진서연, 차유진, 최준영, 하도권, 한재이 등이 소속되어 있다. 

사진 = 앤드마크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