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4:06
연예

이선희 측, '후크' 권진영과 경제 공동체 의혹 해명 "오해 해소될 것" [공식입장 전문]

기사입력 2023.05.26 18:56 / 기사수정 2023.05.26 20:1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가수 이선희가 자금 횡령과 관련해 약 12시간에 걸친 경찰 조사를 받은 가운데, 이선희의 법률대리인 측이 입장을 밝혔다.

26일 이선희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광장 측은 "이선희 씨는 수사에 적극 협조하고 성실히 조사에 임하며 관련 사실관계를 상세하게 소명했다"고 밝혔다.

앞서 이날 디스패치는 이선희와 후크엔터테인먼트 권진영 대표가 밀접한 이해 관계 속에서 경제적으로 협력했다는 의혹을 담은 내용을 보도한 바 있다.

이선희 측은 "수사 중인 사안에 대해 자세히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를 부탁드리고, 경찰의 현명한 판단으로 이선희 씨에 대한 오해가 해소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사실과 다른 추측성 내용으로 이선희라는 아티스트의 명예를 훼손하는 일이 없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또 "아울러 무분별한 보도와 댓글 등에 대해서는 형사고소, 민사상 손해배상청구 등 가능한 모든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임을 말씀드린다"고 덧붙였다.

디스패치에 따르면 후크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10년 이선희가 대표로 있던 원엔터테인먼트에 용역 및 자문, 2015년에는 보컬 트레이닝 용역 등의 명목으로 약 43억 원을 지불했다. 이 돈의 일부가 권진영 대표 쪽으로 보내진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선희와 권진영 대표의 가족이 원엔터테인먼트에서 받은 총 급여만 약 9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25일 원엔터테인먼트 자금 횡령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은 이선희는 "원엔터테인먼트의 경영에 관여하지 않았다"는 입장을 전하며 의혹을 부인한 바 있다.



다음은 이선희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광장 측이 밝힌 입장 전문.

이선희씨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유) 광장입니다.


금일 디스패치의 이선희 관련 보도에 대한 입장을 밝힙니다.

이선희씨는 수사에 적극 협조하고 성실히 조사에 임하며 관련 사실관계를 상세하게 소명하였습니다.

수사 중인 사안에 대해 자세히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를 부탁드리고, 경찰의 현명한 판단으로 이선희씨에 대한 오해가 해소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사실과 다른 추측성 내용으로 이선희라는 아티스트의 명예를 훼손하는 일이 없기를 당부드립니다. 아울러, 무분별한 보도와 댓글 등에 대해서는 형사고소, 민사상 손해배상청구 등 가능한 모든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임을 말씀드립니다.

이선희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유) 광장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