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9 11:35
연예

'6월 13일 솔로 데뷔' 렌(최민기), 스케줄 포스터 오픈…기대 고조

기사입력 2023.05.26 09:35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뉴이스트 출신 가수 렌(REN, 최민기)이 첫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렌(최민기)은 26일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를 통해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Ren'dezvous'(랑데부) 스케줄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스케줄 포스터에 따르면, 렌은 오는 6월 13일 '랑데부' 발매 전까지 트랙리스트, 4종 콘셉트 포토, 2종 무드 샘플러, 앨범 프리뷰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솔로 데뷔 직전에는 두 가지 버전의 뮤직비디오 티저로 기대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커밍순 티저 속 고급스러운 하얀색 나무에 이어 이번 스케줄 포스터는 초록빛 풀밭과 잔꽃들로 구성돼 렌의 새로운 콘셉트와 이미지를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랑데부'는 렌이 데뷔 후 처음 발매하는 솔로앨범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솔로 아티스트로서 렌과 민기적(MINracle)의 첫 번째 '만남'이 예고됐다.

그간 다양한 무대와 콘셉트로 팬들과 호흡해온 렌이 솔로앨범 '랑데부'에는 어떤 아이덴티티를 녹여낼지 이목이 집중된다. 그 힌트를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에서 먼저 확인할 수 있다.

렌의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랑데부'는 오는 6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빅플래닛메이드엔터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