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6.06 19:51
- 6월 6일 오후 7시 헤드라인 & 네티즌 실시간 반응
= 걸 그룹 '레인보우' 멤버 고우리가 6일 방송되는 SBS '강심장'에 출연해 다운증후군을 앓고 있는 고모에 대한 사연을 고백해 눈길을 끔
▶ 고우리, 다운증후군 고모 고백 "고모가 너무 싫었다"
걸 그룹 '레인보우' 멤버 고우리가 다운증후군을 앓는 고모에 대해 고백했다.
= 걸 그룹 '소녀시대' 티파니가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학생증 사진이 공개되면서 나이 논란에 휩싸임. 사진 속 티파니와 비슷한 얼굴의 여자 옆에 스테파니 황이라는 이름과 생년월일에 '86 08 01'이라는 숫자가 적혀 있었으며, 89년생으로 활동해온 티파니의 나이 논란이 불거지자 소속사 측은 조작 가능성을 제기하며 부인
▶ 티파니, 나이 논란에 SM 측 "티파니는 89년생이 맞다"
'소녀시대'의 멤버 티파니가 최근 나이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소속사가 89년생이 맞다며 강경 대응 입장을 밝혔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티파니의 학생증 사진이 게재되며 일부 네티즌들 사이에서 티파니의 나이에 대한 논란이 일고 있다.
게재된 학생증 사진에는 티파니로 보이는 여자 사진과 함께 스테파니 황이라는 이름이 적혀 있고, 86년생으로 기재돼 있어 기존에 알려진 티파니의 프로필 나이와는 다르다.
이에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티파니는 89년생이 맞다"며 "현재 조작된 사진과 관련해 이미 조사 중이라며, 허위 사실을 유포할 시에는 강경한 대응도 고려하고 있다"며 강경한 입장을 전했다.
한편, '소녀시대'는 일본에서 첫 정규앨범을 발표해 오사카를 시작으로 일본 콘서트 투어에 나섰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 "티파니 89년생 맞다"- 미국 여권에 89년생으로 나왔다. LA 에 사는 학교 동창 친구들도 전부 알고 있다 // ID : 8742****
▶ "연예인 나이가?" - 그리 중요한가. 우리가 사는데 연예인이 89년생이던 86년생이건 뭐가 그리 중요해서 이렇게들 떠드는지 참으로 한심하다 // ID : jang****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 티파니 성형의혹, 네티즌 "보정작업이 심하게 된 것 같다" 시끌
▶ '소녀시대' 티파니, 日 화보서 턱살 실종 "너무 말랐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