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3:03
연예

'보이즈 플래닛' 정민규, 판타지오와 전속계약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3.05.18 17:55 / 기사수정 2023.05.18 18:02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보이즈 플래닛' 출신 정민규가 판타지오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18일 판타지오 측은 “다채로운 매력과 성장 가능성이 높은 정민규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다양한 작품과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정민규는 2017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데뷔, 다양한 광고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그는 재능tv ‘남자 사람 친구 14일', 플레이리스트 웹무비 ‘브로젝트’, XtvN '복수노트2', tvN D ‘통통한 연애’ 시즌 1,2 등을 통해 깔끔하고 훈훈한 비주얼로 관심을 모았다. 또한 작년에는 첫 정극 드라마 ‘스폰서’에서 안정적인 감정 연기를 펼치며 새로운 모습을 보이며 성장 가능성을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Mnet 보이그룹 서바이벌 ‘보이즈 플래닛’에 출연, 하루가 다르게 성장해 나가며 열정 넘치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정민규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판타지오에는 아스트로(MJ, 진진, 차은우, 故문빈, 윤산하), 위키미키(지수연, 엘리, 최유정, 김도연, 세이, 루아, 리나, 루시), 옹성우, 백윤식, 임현성, 김미화, 백서빈, 조인, 박예린, 추예진 등이 소속되어 있다. 

사진 = 판타지오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