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6:13
연예

세븐♥이다해, 결혼식 최초 공개…"'이 결혼 맞나?' 생각까지" (동상이몽2)

기사입력 2023.05.16 12:09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세븐, 이다해 부부의 결혼식 현장이 최초로 공개된다.

지난 1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말미에는 새 운명부부로 합류하는 세븐, 이다해의 모습이 그려져 이목을 모았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두 사람의 화려한 결혼식 모습이 담겨 시청자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세븐은 “8년간의 장기 연애를 마치고 드디어 결혼했다. ‘해븐커플’의 결혼 2일차다”라며 해맑게 웃었다. 이다해 역시 세븐과 함께 손가락으로 브이 자를 그리며 신혼다운 분위기를 자랑했다.



그러나 훈훈함도 잠시, 이다해는 “항상 우리는 그것 때문에 많이 부딪힌다. 결혼 준비하면서도 위기가 있었다”라며 두 사람의 ‘동상이몽’을 고백했다.

세븐은 “다 그렇게 맞는 사람이 있나. (다른 건) 평생 있는 거 아니냐”라고 말했고, 이다해는 “한 가지만 고치면 좋을 것 같은데, 사람은 변하지 않나 보다”라고 했다.

이에 세븐은 “안 변하더라고”라며 맞받아쳤다. 이다해는 “변해야 돼”라고 잘라 답하며 팽팽한 긴장감을 형성했다.


심지어 이다해는 “'이 결혼 맞나?' 이런 생각까지도 했다”라고 털어놔 이목을 모았다. 8년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은 동갑내기 커플 세븐, 이다해가 어떤 고민을 털어놓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동상이몽2'는 오는 7월 300회를 기념해 세븐, 이다해 부부가 출연하는 22일 방송부터 기존보다 빠른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