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싱어송라이터 폴킴이 드라마 '나쁜엄마' OST를 가창한다.
폴킴이 가창한 JTBC 수목드라마 '나쁜엄마'(극본 배세영, 연출 심나연)의 세 번째 OST '너에 대하여'가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너에 대하여'는 내가 가장 소중히 여기고 사랑하는 당신에게는 언제든 기꺼이 내 한 쪽 어깨를 내어주고 싶고, 늘 함께하고 싶다는 사랑의 마음을 담은 곡이다. 담백한 음악이 폴킴의 감성적인 음색과 만나 몰입감을 더할 예정이다.
앞서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너에 대하여' 1분 미리듣기를 공개하며 음원 풀버전에 기대감을 더한 바 있다. 폴킴은 특유의 다채롭고 풍부한 음색으로 곡의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리는 것은 물론, 드라마의 감동을 극대화하며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폴킴은 지난 2014년 싱글 '커피 한 잔 할래요'로 데뷔한 후 탄탄한 가창력과 특유의 감성을 바탕으로 음악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너를 만나', '어제처럼', '비' 등 다양한 곡을 선보여왔으며 드라마 '더 글로리', '재벌집 막내아들', '지리산' 등 다수의 OST에도 참여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 중이다. 이에 폴킴이 참여한 '나쁜엄마'의 OST에 대한 기대감 또한 함께 높아지고 있다.
한편, 드라마 '나쁜엄마'는 자식을 위해 악착같이 나쁜 엄마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엄마 영순(라미란)과 뜻밖의 사고로 아이가 되어버린 아들 강호(이도현)가 잃어버린 행복을 찾아가는 감동의 힐링 코미디 극이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SLL, 필름몬스터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