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0:34
게임

얼로즈, "재미없으면 정액 요금 보상해 드립니다"

기사입력 2011.06.02 16:58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CJ E&M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정통 탐험MMORPG <얼로즈 온라인(이하 얼로즈)>이 2일부터 시작된 공개서비스를 기념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일정 정도 <얼로즈>를 플레이해보고 재미가 없다면 일반 정액제 게임의 2개월치 요금에 해당하는 보상이 제공된다. 이는 최고의 MMORPG로 대접받는 정액제 게임들과 비교해도 뒤지지 않음을 뜻하는 <얼로즈>의 남다른 자신감이다.


레벨 35를 달성한 이용자들에게 문화상품권 4만원권을 증정하며, 문화상품권 대신 넷마블 캐쉬 5만원과 함선제작 기간 단축 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얼로즈>의 탐험이 본격적으로 펼쳐지는 15레벨을 위한 이벤트도 이달 15일까지 실시한다. 15레벨에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샘소나이트 백팩이나 CJ 상품권 5만원권, 최고급 헤드셋, 넷마블 캐쉬 중 하나가 100% 지급된다.

한편 러시아 최고의 온라인 게임으로 인정받으며 '러시아의 WOW'로 불리는 웰메이드 MMORPG <얼로즈>는 탄탄한 스토리와 방대한 콘텐츠, 국내 플레이 환경에 맞는 최적화 및 현지화가 특징이다.

특히 최고 레벨에서 즐길 수 있는 <얼로즈>만의 공간인 '아스트럴'에서 펼치는 모험은 정통 MMORPG를 기다려온 수준 높은 이용자를 만족시킬 만한 요소다.

끊임없이 변하는 우주 공간인 '아스트럴'에서 이용자들은 직접 만든 함선으로, 각자 항해사, 조타수, 포병 등의 역할을 수행하며 던전 플레이나 함선간 대규모 전투를 벌일 수 있다.

<얼로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넷마블 홈페이지(http://allods.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 온라인 커뮤니티 '얼로즈탐험가협회'에서도 이용자들이 올린 테스트 후기와 스크린샷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얼로즈'ⓒ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