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22:43
연예

페퍼톤스·적재,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밴드·남성 보컬 부문 수상

기사입력 2023.05.03 09:38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안테나 소속 아티스트 페퍼톤스(신재평·이장원)와 적재가 가장 영향력 있는 밴드와 남성 보컬로 각각 선정됐다.

지난 2일 여의도 콘래드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에서 페퍼톤스는 가장 영향력 있는 밴드 부문을, 적재는 남성 보컬 부문을 수상했다.

이날 시상식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밴드' 부문을 수상한 페퍼톤스는 긍정적인 메시지가 담긴 차별화된 음악을 통해 '뉴테라피 밴드'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앨범 발매를 비롯해 드라마 음악감독, 다양한 방송 활동 등을 통해 활약 중이다.

또한 '가장 영향력 있는 남성 보컬'을 수상한 기타리스트 겸 싱어송라이터 적재는 그간 '별 보러 가자', '나랑 같이 걸을래' 등 특유의 따뜻한 감성이 돋보이는 음악들로 '믿고 듣는' 싱어송라이터로 자리매김했다. 최근 전국 투어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후 디지털 싱글 '오, 사랑'을 발표했다.

한편,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 소비자포럼과 미국 10대 브랜드 평가기관 브랜드키(Brand Keys)가 공동 개발한 브랜드 고객충성도 평가 지수를 활용, 매년 각 부문 우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뉴스 및 언론 보도, 방송 프로그램, SNS 활동 등에 기반한 주요 이슈 분석을 통해 후보를 선별 후, 전국 소비자 조사를 통해 사회와 대중문화에 가장 영향력 있는 부문별 1위를 선정한다.

사진=안테나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