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1:17
연예

'지코 프로듀싱' 보이넥스트도어, 5일 30일 데뷔 확정

기사입력 2023.04.17 08:46 / 기사수정 2023.04.17 08:46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KOZ 엔터테인먼트(이하 KOZ) 신인그룹 보이넥스트도어가 데뷔를 앞두고 있다. 

KOZ는 17일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BOYNEXTDOOR Official Logo Motion’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자유롭게 유영하듯 동네를 가로지르는 시선을 따라가보면 지난 3일 오픈된 공식 홈페이지에 등장한 집과 동일한 외관의 주택에 도착한다. 이어 ‘Who’s There?’이라는 문구가 적힌 민트색 문이 열리고 컬러풀한 색감의 ‘BOYNEXTDOOR’ 로고가 통통 튀어나온다. 

홈페이지에 나왔던 스케이트보드, 축구공, 우편함 등이 로고 모션에 다시금 등장해 콘텐츠 간의 연결고리를 찾아보는 재미도 선사한다. 또한, 경쾌한 음악과 다채로운 색감, 위트 있는 디자인은 팀이 추구하는 방향성을 짐작하게 한다.

하이브와 KOZ가 야심 차게 준비한 신인 그룹의 이름은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로, ‘옆집 소년들’이라는 의미처럼 꾸밈없고 편안하게 다가가겠다는 뜻이 담겼다. 또래 친구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일상의 이야기를 솔직한 음악으로 표현해 듣는 이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한다. 

같은 시각, KOZ는 보이넥스트도어의 홈페이지를 통해 이 팀이 6명의 멤버로 구성돼 있음을 알렸다. 또한, 이들은 오늘 0시를 기점으로 공식 SNS를 오픈해 팬들과의 소통을 예고했다. 

사진=KOZ 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