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5:33

[이 시각 헤드라인] 나가수 옥주현 천일동안 1등, 정준 시티헌터 합류

기사입력 2011.05.29 21:20 / 기사수정 2011.05.29 21:20

온라인뉴스팀 기자

- 5월 29일 오후 9시 헤드라인

= 가수 옥주현이 29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에 합류하고 첫 경연에서 이승환의 '천일동안'을 열창하며 1위 등극. 공연이 끝난 후 눈물을 쏟아 눈길을 끔.

▶ '나가수' 옥주현, '천일동안'으로 첫 경연 1위 등극

가수 옥주현이 '나는 가수다' 합류 후 첫 경연에서 1위를 기록했다.
 


옥주현은 29일 오후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에서 JK 김동욱과 함께 새 가수로 합류했다.
 
이날 방송에서 옥주현은 이승환의 '천일동안'을 열창한 후 결국 눈물을 보였다.
 
순위 발표 시간 1위와 7위만을 남겨놓은 상태에서 BMK와 남게 된 옥주현은 7위 할 것을 예상하고 있다고 말하기도 했다.
 

결국, 옥주현은 첫 경연에서 1위를 하는 쾌거를 얻었다.
 
한편, 이날 '나가수' 경연 순위는 2위는 '해야'를 부른 윤도현, 3위는 '그대 내품에'를 부른 박정현, 4위는 '비상'을 부른 JK 김동욱, 5위는 '주먹이 운다'를 부른 이소라, 6위는 '네버엔딩 스토리'를 부른 김범수, 7위는 '편지'를 부른 BMK에게 돌아갔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 "옥주현은 벌써 14년 경력의"- 서른 넘은 가수인데... 커리어가 적다는 건 말이 안된다고 본다. 더구나. 오페라 시상식에서 오페라 대상까지 받았던 가수 아닌가 // ID : hwan****

▶ "들으면 1위 느낌 오는 가수 있음" - 오늘은 옥주현 노래 들었을 때 1위 느낌이 왔음. 이게 고음 내지른다고 오는 느낌이 아님. (김범수의 늪 같은 경우 엄청난 고음임. BMK도 거의 항상 폭발적으로 부름) 아무튼 되게 노래도 좋으면서 감동도 오면서 그 1위할 것 같다..하는 느낌이 있음 // ID : daik****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나가수' 난동 루머에 궁금증 증폭

옥주현 방송사고, "라디오 방송 중 악플에 그만…"

= 배우 정준이 군 제대 후 복귀작으로 SBS 수목 드라마 '시티헌터'에 합류. MBC '사춘기'에서 김상중과 사제지간으로 호흡을 맞춘 후 15년 만에 재회로 화제 

▶ 정준, '시티헌터' 합류 "완벽한 호흡으로 큰 역활"

배우 정준이 군 제대 후 복귀작으로 '시티헌터'에 합류한다.
 
정준은 오는 6월 2일 방송될 SBS 수목 드라마 '시티헌터' 4회분부터 김상국 역으로 등장한다.
 
김상국은 북파공작원이었던 친형 김상진이 행방불명된 것에 대해 의문을 품고 이를 조사하고 있는 전직 경찰관 역할이다.
 
북파공작원 출신 진표(김상중 분)는 형의 생사조차 확인하지 못한 김상국에게 형의 억울한 죽음을 알리고 '복수 프로젝트'를 함께하자고 제안하게 되고 결국 김상국은 진표의 '5인회 처단 프로젝트'에 본격적으로 가담하며 진표의 조력자 역할을 한다.
 
정준은 MBC '사춘기'에서 김상중과 사제지간으로 호흡을 맞췄고, 이번에는 15년 만에 사제지간에서 협력지간을 연기하게 됐다.
 
한편, 제작사 관계자는 "정준이 김상중과의 완벽한 호흡을 보이며 '시티헌터'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며 정준의 군 제대 후 첫 활약에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 "정준 제대 후" - 워밍업이 대박이네  // ID : jungs****

▶ "시티헌터" - 빨리 보고 싶다 // ID : megabm****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이민호, 완판 예감 '헌터룩'으로 컴백

'시티헌터' 박민영, 못하는게 없는 '알바의 달인' 등극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